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8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내신이 5.8이고 모고가 이번에 58544로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쌤이랑 상담했는데 갈 대학이 너무 비슷비슷해서 원서 넣을 곳이 전주대랑 원광대밖에 없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거기가면 취업은 되긴 해...?

대표 사진
익인1
학교 내신 사이트 돌려봤어?? 전주대랑 원광대가 소신이 뜨는지 안전이 뜨는지 봐야할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주대가 좀 높고 원광대는 추가합격?돼야 가능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하는 과가 고정되어 있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컴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도 결과(학교프로그램말고 대학사이트)봤어?? 컴퓨터 물리 신소재 들어가면 확뛴다고 하긴하는데 원광대 하위 10이 6.0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원광대 다니는데 자기 노력하는 거에 따라 다름 우리 학과는 졸업하고 전라도 전형으로 공기업 취직 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구 원광대 좋아 돈 많아서 TT 나는 이번에 전액장학금 받았엉 TT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립이라 좀 걸리는데 엄마가 자꾸 국립대 가라 해서ㅠㅠㅠㅠ돈 문제는 괜찮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립대 가려면 전북대 가야 하는 거 아냐? 전북으로 따지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신이 딸려서 거기는 못 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국립을 보고선 저 내신으론 절대 못 갈 텐데,,, 어쩔 수 없이 사립 가서 공부 열심ㅎ 해서 장학금 받는 게 최고일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쓰니같은데 수시 걍 도박으로 쓰고 정시 공부한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카 나랑 넘 닮아서 귀여움
22:02 l 조회 1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2
22:01 l 조회 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
22:00 l 조회 13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길거리에서 어떤 남자가 말걸었는데 못들었어
22:00 l 조회 8
게임에서 만난 친구 있는 사람 있어? 2
22:00 l 조회 9
우리집 가난한 집인데 현타 너무 많이 와..1
22:00 l 조회 9
밥 먹을 때 더현대,ifc몰 어디가 나음?1
22:00 l 조회 5
나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살쪗다함…….ㅠㅋㅋㅋ왜지5
21:59 l 조회 16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21:59 l 조회 4
쿠펑이츠로 술 배달 시켜본적 잇는사람3
21: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