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4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혜택달글 KIA 이성 사랑방 T1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이거 케이스 중국에서 공구고 거의2-3주 걸리는데 어때? | 인스티즈

배송비 포함 12500원이여
대표 사진
익인1
난 볗ㄹ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디팍스에서 조금 더 주고 살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엽긴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비싼데? 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케이스 거저먹는데 엄청 비싸두 50위안 (약 만원) 안넘는게 천지인데 저거는 손수제작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거의 기본케이스라 엄청쌀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케이스 자체는 9900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함봐주까? 잠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볼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난 걍 타오바오에서 바로봐써 ㅋㅋㅋ16위안인데 대략 한국돈 3000원도 안되는돈인디 뻥튀기가 심하긴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 공구로 사려 했는데...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앙~! 잘보고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오바오나 알리야?? 그럼 너무 비싼것같아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ㅜㅜ 인스타에서 공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이건 알리인데 차라리 공구말고 여기서 사! 타오바오 알리 둘다 써봤는데 알리가 진짜 구매하기 쉬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1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17:20 l 조회 2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
17:19 l 조회 11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3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21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8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8
17:18 l 조회 16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2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8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0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19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3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1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1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8
17:16 l 조회 26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