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7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이말 잊지말고 자기꿈에 맞게 선택해서 가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멋지다 선생님,,, 학생들 바르게 크게 인도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인이 임용 어캐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ㅇㅈ이간 한데 현실은 학교를 보지.... 그냥 자기가 원하는거 따라서 가면 될것 같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챙기면 좋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둘 다 보고 왔다~~~! 우리학교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야~!~! 이게 짱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문과는 그렇가 쳐도 이과는 정말정말정말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띵언이다 ... 대익 무릎 탁 치고 간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안 보고 성적 맞춰서 온 나같은 사람은 들어오지마자 힘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인서울에만 매달리다 정작 가고 싶은 과는 못찾고 어영부영 왔는데 후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원래 무조건 대학 간판 파였는데 과가 진짜 중요함.... 진짜 적성에 안 맞으면 힘들어 간판만 보고 적성 안 맞아서 학점 망하면 취업 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온전히 과만보고 대학갔는데 (대학은 지방대) 너무행복함 나중되면 대학생각은 안나고 수업이랑 배우는거 재밌어서 완전히 잊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 재수망해서 지거국은 못갔는데 과가 내가 원하는 과였어서 공부는 재밌었다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거국은 뭐얌? 지역거점국립대?ㅋㅋㅋㅋㅋㅋ나는 국립은 무슨 사립이였는데 비싼돈 다 내면서 하고싶은거했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사립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거국 지방거점국립대얌
서울대강원대경북대부산대경상대전남대전북대충남대충북대제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나가던익 시비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인천대는 지거국 아님..? 내가 인천 살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8에게
서울인천경기 통틀어서 서울대로 치던데!??
++ 방금검색해봤는데 인천대가 지거국에사빠졌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8에게
앗 빠진거아니고 원래아니랭
서울인천경기통틀어서 서울대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2
31에게
그럼 인천대랑 경기대도 지거국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2에게
아니아니 서울인천경기 지역 통틀어서 서울대하나!!
인천대경기대둘다아니얌
지거국은 저기위에10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아하 땡큐!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어느정도 괜찮다 하는 과면 대학보고 가는게ㅠㅜㅠ 난 원하는 학과 갔다가 취업생각하니 막막해서 편입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꿈이 없으면 학교에서 밀어주는 과를 가. 최소한 학교내에서 무시당할 일 적고 아웃풋 걱정은 덜 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밀어주는과가는게정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꿈이 대학네임을 본다면 무조건 대학을 보고가는게 맞겠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광고가 꿈이였는데 마케팅이라도 하고싶어서 경영학과 가려는데 괜찮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과만 보고 왔는데 내가 이쪽에 흥미없단걸 깨닳았어...엉헝헝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하고싶은거 없어서 대충 흥미있는거 왔는데 단순 흥미로 대학공부까지는 무리인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과보고왔는데 수업은 흥미없는데 나혼자 따로 공부하면 스트레스는받지만 흥미는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져마져 18학번으로서 매우 공감한다ㅠㅠㅠ 학과에 대한 적성 뿐만 아니라 나중에 졸업하고 나서 일하게 될 환경까지 생각해보고 지원하면 좋을 것 같고 아직 고삼 아닌 친구들은 어느 대학이든 다 괜찮으니까 학과체험 이런 거 하면 꼭 가 보는 거 강추한다 진짜ㅠㅠ 도움 많이 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와 대박... 1학년인데 명언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은대학교에
미래의 직업이되는데에 필요한 학과면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띵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꿈이 없는 익은 학교를 높여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
13:36 l 조회 1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
13:36 l 조회 1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1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3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
13:35 l 조회 19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2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19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1
13:34 l 조회 4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47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11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2
13:34 l 조회 11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2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24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6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25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0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4
13:32 l 조회 16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6
13:3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