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6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한화 DR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나 50으론 생활비(교통비,식비,생활비,유흥비,등등 거의다함..)부족...유흥비가부족...생활은가능인데..진짜 원하는 옷화장품 막 못사더라규..ㅠㅠ

술도안마시는사람인데도 부족해..그래서 알바로50벌어서 100번다하면 어떤식으로 써야 저축도하면서 돈 스트레스안받을까!?ㅠㅠ 가이드라인좀..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50은 저금 생각했는데...50으로 생활이 부족한거면... 모르겠다 근데 돈 꼭 모아야하는거 아니면 대학생땐 스트레스 받지말고 걍 쓰는것도 좋지 무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소비습관이다르니가ㅠㅠ50저축은 힘들듓..ㅠㅠ 그래서 어떻게쓰능게 좋다구생각하는거야? 걍 저축하지말구 원하는만큼써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꼭 모아야하는 이유가 있는거 아니면 그냥 남는대로 모으면 된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25정도 저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비슷한 상황인데 돈 거의 안 모아..! 그냥 조금씩 모아지면 노트북 사고 또 모아지면 여행가고 그러는중 의식하고 모으지는 않고! 주변에서 나중에 취업하면 학생때 모아놓은 돈 우습다고 그러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ㅋㅋ사실그것도맞는말이야ㅠㅠ그럼 그냥 쓰는대로쓰고 남으면(미지수지만) 저축해야겟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
15:03 l 조회 2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4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
15:02 l 조회 4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5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5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1
15:02 l 조회 8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5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4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9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0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7
15:01 l 조회 23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12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10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2
15:00 l 조회 19
인스타 팔로우 취소하고 아이디 바꾸면 나인줄 모르려나?
15:00 l 조회 10
메일로 두번 보내고 메신저로 한번 보냈는데 답장 한번 없는 인간들은 회사를 왜나오는거야
14:59 l 조회 10
남자한테 긴장4
14:59 l 조회 31
나 어떤 사람이 되게 짜치게 생각되는 모멘트 하나 있음2
14:59 l 조회 23
아진짜 생리때만되면 잠을못잠4
14:59 l 조회 14
배꼽때 같은 웹툰 있어?2
14:5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