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65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우리 아빠 진짜 평양 다녀옴 | 인스티즈

 

 

 

주몽? 할때였나 끝날때 우리나라 사람들 

각 도마다 몇명씩 뽑아서 ( 돈 지불하면) 

북한 가는게 있었거든. 

그때 송지효랑 주몽아역이랑 같이 

사람들이랑 북한 다녀오심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은 짱 신기해 

보통 평양에 한국 사람이 가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울 아부진 참 특이한곳 

많이 간듯 .. 이집트도 다녀오심 (젊으실때 외노자로) 

죽기전에 꼭 한번 다시 가고 싶으시다하는데 

이집트는 너무 비싼가봐  

 

우리 아빠 진짜 평양 다녀옴 | 인스티즈

 

 

이건 북한에서 사온건데 문짝만해 

이거 때문에 무당집 같다는 소리도 들어봄 ㅎㅎㅎ 

근데 더 소름인건 그림 아니고 자수야...ㄷㄷ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주머니 자수 넘 무섭지 않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자수라고?? 노동력 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ㄷㄷ 저걸 뱅기 타고 옮겨온 배송비가 아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이와중에 저 자수 넘예쁜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이뻐?... 실제로 보면 좀 무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게보면 무섭긴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만 보면 예쁜거 아냐?? 아닌가... 근데 내스타일..☆ 백옥같은 피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멋지시다 아버님 운 대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사람이랑 어떻게 20년 30년 사는걸까..
23:58 l 조회 1
남자들은 한번 아니면 절대 아니지?
23:58 l 조회 1
카카오맵 후기도 강제로 삭제되네
23:58 l 조회 1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1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
23:58 l 조회 1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1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1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