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28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7년 전 (2018/9/28) 게시물이에요
난 나름 재밌게 하고 있는데... 오픈이랑 마감이 헬이라던데 난 오후라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마감 .. 힘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감 힘들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오후인데 오픈 마감일 떼어받아서 미친듯이 힘들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이 케이크 만드는것도 시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기사도 아닌데 케이크 만들라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아^^..과일도 사오고 코팅도 하고 초콜릿도 주문하고 진열에 포장 싹다 내가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일은 왜 또 사와..??? 너무ㄹ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픈... 고투 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아프겠다 어쩌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픈도 힘들구나 내 앞분 맨날 일 다 못 하셔서 30분 이ㄹ하다 가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손피부가 다 까져 습진생겨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일 억울한게 오픈이랑 오후랑 같은 시급 받는거였어..대타 몇번 해줬는데 세상 편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내가 생각해도 억울할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23:12 l 조회 8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0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3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1
23:11 l 조회 14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3
23:11 l 조회 11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2
23:11 l 조회 18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31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57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1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1
23:10 l 조회 27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1
23:10 l 조회 2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1
23:10 l 조회 13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3
23:10 l 조회 23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20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7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16
트위터 왜이러지2
23:09 l 조회 62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12
23:08 l 조회 274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6
23: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