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56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걍 안 예쁘고 이상해... 난 유행에 뒤쳐지는 사람잉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예쁜 걸 떠나서 지금 불편한 걸 못 느끼겟어서(지금 아이폰 텐 쓰며 이어팟 사용중) 굳이 필요없는 지출을 안함..ㅋㅋㅋ 그리고 또 잃어버리는 거 생갇하면 아찔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나는 아이폰7인데도 ㅠㅠㅠㅠ 충전하면서 노래 못듣는 건 불편하지망 에어팟이 더 불편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가격 비싼게 한몫하기도 하고 굳이 사야할 필요성을 못느끼겠어 선 있는게 그렇게 불편한지 모르겠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그런생각했는데 xs쓰다보니까...충전하면서 못듣는게 은근 불편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단 평소에 선때문에 불편했던게 되게 많았어서 질러버렸지만 자신의 취향이지 너가 이상한게 아니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거 잃어버릴까봐... 그리고 이어폰주제에 넘 비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선 있는거 말짱하게 쓰고있어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솔직히 딱히 안갖고싶어.. 불편하고 잃어버릴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취로 예쁜지도 모르겠고 난 선 있는게 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백퍼 잃어버려.. 시도때도없이 한쪽 빼고 이런 거 많고 노래듣다가 전화와도 한쪽만 끼고 통화하고 그래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콩나물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에어팟은 안 예쁜데 에어팟 케이스 꾸미는 게 너무 예바서 욕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딱히 필요성이 안느껴져서 안사야지 했는데 이젠 없으면 안된당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1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1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4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3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
20:45 l 조회 14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0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8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6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4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14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6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11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
20:44 l 조회 4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7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1
20:43 l 조회 9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6
20: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