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92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10) 게시물이에요

식당 가서 종업원의 카드 뽑기 내기하면 닥걸릴 내 카드 | 인스티즈

휴우 귀여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초록색잉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나 저번에 알바할땨 손님 저 카드길랴 저거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편순이 이카드 넘 많이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튜브당 하얀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앙 나도 33 튜브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어피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ㅈ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무지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던) 한정판인가로 나왔었던거 같아!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무지야! 6월에 만들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있어!! 8월..인가에 재발급 받았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지는 한정판 아니구 계속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꺼랑 똑같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저 형태에 어피치랑 카드 전체 어피치 두 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보다 쓰니가 더 귀엽다 ㅋㅋㅋㅋㅋ 휴우 귀여워 <- 이거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무지 ㅎㅎㅎㅎㅎㅎ 넘넘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ㅎㅎㅎ무지가 젤 기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알바할때 저거 포함 내면 뭔가 저건 안뽑게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엄마 카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어피치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같이 일하는 분이 남자는 나라사랑카드지 이러면서 뽑아서 ㄱ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알바생은 암거나 뽑는데 손님들이 떨려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우체국 완전 새빨간 카드 썼었는데 내기했을때 내 카드 걸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맘터 콜팝 5개 내걸로 긁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과 남자선배들 다같이 저카드임 ㄹㅇ뻥안치고 남자6명?정도가 저카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다른건가? 카카오페이 라이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나 라이언인데 맨날 뽑힘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앜ㅋㅋㅋㅋㅋㅋㅋ 비장의 카드일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검정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꺼도.... 나는 케이뱅크 토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케이뱅큰데1! 샐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피치 익살스런 표정ㅠㅠ시르다ㅠㅠ라이온이ㅜ더 귀여우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양심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양심...?ㅇㅁ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피치가 더 귀엽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아! 미안해!!!!!!!!!어피치도 짱귀어워!!!!!!내 눈 양심 없다!!!!!!미안해미안~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42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어피치여서 뽑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랑 똑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어피치 라이언 둘 다 이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저거 신청했는데 언제오냐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왜 사진이 안 보이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그렇게 해본적은 없지만 백퍼 걸릴거같은 느낌적 느낌 나의 카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예쁘다 무슨 카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거 코나카드 0카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내 라이언카다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거 카카오뱅크 맞지??? 저거 뭐라해야하지 기능? 혜택?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나만 네오인가벼 애옹이 조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이번에새로나온 어피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한번 아니면 절대 아니지?
23:58 l 조회 1
카카오맵 후기도 강제로 삭제되네
23:58 l 조회 1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1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
23:58 l 조회 1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1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1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23: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