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59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34
이 글은 7년 전 (2018/10/14) 게시물이에요

난 문과반이 1,2,3,4반이고 이과반이 5반부터 13반 까지였는데 다들 그랬어..? 지금 뭘 쓰고있어서 궁금해가지구

다들그런가 해서..


+ㅎㄹ 알림이 너무 많이 와서 당황

다들 생각보다 너무 세세하게 알려주어서 고마워.. 덕분에 글쓰는데 좀 도움이 됐당

12345678910

대표 사진
익인1035
웅 우리도 문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6
우린 이과 1-5 문과 6-10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7
우린 12345 이과 6 예체능 7891011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8
우리는 시골지역에 있는 학교여서 반이 3개밖에 없었는데 문과쪽으로 가는 애들이 많아서 1,2반이 문과반이었고 3반이 이과반이었어. 학생들이 어디쪽으로 많이 가느냐에 따라서 반이 많이 나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9
1 특성화반? 2~4 문과 5~8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0
우린 2학년부터 나눠서 2학년은 이과 앞 문과 뒤 3학년은 문과 앞 이과 뒤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1
웅웅 나 앞반 문과! 뒷반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2
지금 1234 문과 56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3
1~8 문과반 9~12 이과반 ㅋㅋㅋㅋ 우리반 ㄹㅇ 문과 넘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4
우리도 문과1~8 이과9~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5
문과 1~7 이과 8~12
쌤들이 이과간다그러면 다 문과로 돌릴라했음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6
우린 1-4 이과
5-9문과 10은 직업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7
우리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8
이과가 뒤 문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9
우리 1~3 이과 4~7반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0
우린 이과 1~4반 문과 5~12반 13반은 직업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1
ㅇㅇㅇㅇㅇ 1~6 문과 7~9(10)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2
문과 1~5 이과 6~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3
문과 1~6 이과 7~11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4
문과 1~5 이과 6~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5
2학년땐 남자문과-남자이과-여자이과-여자문과 순이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6
우린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7
우리도 문과 1-6 이과 7-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8
웅웅 우린 문과 1~5 이과 6~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9
헐 우린 이과 1, 2반 문과 7,8반이었는데... 공학이라 3456은 남자 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0
우린 이과 남자 1 2 3반 이과 합반 4반 문과 여자 5반 문과 합반 6반 문과 남자 7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1
우리두 문과가 1~8 9~1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2
우리는 문과가 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3
9반부터 14?15?반까지 문과 1~8반까지 이과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4
여자 이과 1,2 문과 3,4
남자 이과 5,6 문과 7,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5
1~6반 문과
7~9반 이과
10반 보건이과
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6
우리 이과 123 문과 4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7
네넹 문앞 이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8
우리는 남녀 분반이였어가지고 1~4반은 남자이과/5~8반은 남자문과 9~12반 여자문과 13~15반여자이과 이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9
1~7 문과 8~12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0
1~4문과 5~6이과ㅋㅋㅋ이과 피터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1
우린 이과가 앞...! 1~4 이과 5~13 문과였나.. 졸업해서 몇반까지였는지는 기억 안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3
우리전까지는 이과가 앞 근데 문과아이들이 계단올라가기 너무 힘들다고 학교에 항의해서 문과가 앞으로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4
우린 이과가 앞 문과가 뒤였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5
문과 1~6 이과 7~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6
우린 이과가 앞 문과가 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7
헐 난 이과가 앞인게 너무 당연하다고 느꼈어 1학년 예비로 나눌때부터 이과가 앞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8
그래서 맨날 쌤들이 성적 물어볼때 뒷반이야 앞반이야? 이게 먼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9
우리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0
1-10 문과
11-14 이과
근데 우리학교 과학중점학교인데 문과가 훨씬 더 많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1
우린 이과가 1~4반, 문과가 5~12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2
문과 1~8 이과 9~1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4
1~4 문과 5~8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5
헐랭 우린 항상 이과가 앞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6
오 우리도 그랬었넼ㅋㅋㅋㅋㅋㅋ문과가 앞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7
1-4문과, 5-8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8
헉 내주변학교는 다 이과가 앞 문과가 뒤였는데 문과 앞인 학교가 훨씬많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9
1~4 문과 5~7 이과 지과전공 8 이과 물리전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0
1-5 문과 6-7 이과 8-9 과학중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1
123 문과 45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3
우린 이과가 앞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4
문과 1~5 이과 5~8 특성화 9~12( 2반은 정보처리 2반은 유통정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5
1-6 문과(5, 6 미술집중반 포함) 7-10 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6
우리 학교는 이과가 앞이고 문과는 뒤! 1~3반이 이과고 4~6반이 문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7
우리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1

7년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일이라고 회식한대!!!!!
20:34 l 조회 1
나는 라면요리 싫음
20:33 l 조회 2
한국인들은 그냥 곡선미없이 그냥마른 몸매도 이쁘다고 생각해?
20:33 l 조회 8
진짜 넘어갔다거? 휴전선?
20:33 l 조회 36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 지나는데 앞에 가는 차가 급정거해서 내가 뒤에서 부딪히면
20:33 l 조회 2
버스나 지하철에서 급똥마려우면 바로 내림?1
20:33 l 조회 3
여자군인이 대령이면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20:33 l 조회 6
전에 마트에서 황치즈칩 큰거 2상자 사두길 잘했다
20:33 l 조회 10
요번에 공무원 지방직 9급 시험 친 사람 있어? 2
20:33 l 조회 8
미래적금 오늘 든 익들아 준비물 있어?
20:33 l 조회 4
01년생이 00년생한테 링크 속 글쓴이처럼 나이부심 부리는거 어떻게 생각해?3
20:32 l 조회 13
의료기사들아 너네도 요즘 자리 별로 없어?
20:32 l 조회 8
연차수당 없는 회사 퇴사하면
20:32 l 조회 11
젠지들이 너무 고마운 곳…
20:32 l 조회 19
조정이 팍 오는게 아니라 조금 떨어진게 조정이라는데3
20:32 l 조회 14
나 슴다섯인디 인생망한거가투ㅜㅜ위로한번만해주고 갈래??5
20:32 l 조회 21
대변이 가늘어졌어2
20:32 l 조회 11
수박주스는 개인카페가 나은듯2
20:31 l 조회 9
차라리 전쟁났으면 좋겠다ㅋㅋㅋ3
20:31 l 조회 48
순간의 담소를 위하여 회사를 궁지로 몰아넣을텐가 이거뭐임
20: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