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기도 짜고 미역국맛도 나는데 뭔가 부족해ㅜㅜ 어떻게 만들었냐면 들기름에 고기 볶다가 미역넣고 살짝 볶다가 물넣고 소금 넣었는데 맛이 이상해ㅜㅜ국간장이 없어서 소금 넣었눈데엉엉 도와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