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6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학교는 안다니고 알바다니면서 돈벌어서 학원다녀..

근데 알바 + 현생 때문에

우울증에 불면증에 공황장애 강박증

온갖 정신질환 달고 사는데 

돈땜에 병원도 못가고 

그렇다고 가족들한테 피해주고싶진않아

근데 진짜 알바고 뭐고 다 그만두고 

일단 쉬고싶어

근데 쨋든 돈이 들잖아 뭐든 ,,.,. 하

나 너무 이기적일까

나만 힘든척하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힘들 수 있지 지칠 수 밖에 없어,, 길게는 아니여도
잠시 쉬는 시간을 갖을 필요가 있어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쓰니 힘든거 맞아ㅠㅠ 알바하면서 생활비 벌고 그걸로 학원비 충당하고 하는고 생각보다 스트레스 엄청 받더라ㅠㅠ 일하기 싫은데도 꾸역꾸역 나가야되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 때는 누구나 있지 그렇게 버티면 오히려 더 맘이 상할수 있으니까 지금은 쉬는게 좋을꺼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 정도 그만두고 쉬자ㅠㅠㅠㅠㅠ재충전 한 다움에 다시 시작해봐!!! 나도 힘들어서 이번달에 그만둔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든척이 아니라 진짜 힘든 거잖아 그게 뭐가 이기적이야.. 그렇게 생각하지 마 지금까지 알바하면서 학원 스스로 다닌거 대단하다고 생각해 나도 알바 하는데 유독 안좋은 곳을 가서 감정노동이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잠시 쉰 적 있어 쓰니도 잠깐 휴식을 갖는게 어떨까 싶다 숨쉴 틈 갖는게 생각보다 도움이 될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1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
14:12 l 조회 1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6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
14:12 l 조회 4
하닉 200가자
14:12 l 조회 3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27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14:11 l 조회 7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1
14:11 l 조회 7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5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4
14:11 l 조회 11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0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1
14:10 l 조회 10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1
14:10 l 조회 21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4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
14:10 l 조회 5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42
필터링 풀었다1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