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님들 중에서도 착한 기사님들 있는거고 손님들 중에서도 불친절한 손님들 있는건데 물론 일반화하는건 어느쪽이나 잘못됐지만.. 어느쪽이나 피해받는 소수의 사람들 생각 좀 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