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4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내가 찍은 사진 보고 태아 사진이녜... 4040 | 인스티즈 

 

아니 이 사진이 어떻게 태아 사진이야....?  

태아 사진 같아? 마상ㅠ
대표 사진
익인1
엥 달 짱 잘찍었는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되게 상처 받을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 나쁘시면 초음파 사진이랑 헷갈릴수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쩌면 그럴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안경 안끼고 멀리서 봤는데 초음파 사진같긴해.. 어머니시니까 더 착각하셨을지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초음파 같앜ㅋ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초음파는 생각도 못했어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태아사진이징?? 딱 봐도 달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 근데 익2 말 들으니까 그럴수도 있을 것 같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게 보거나 원시 있는데 안경 안 끼고 보면 그렇게 보일 수 있을 거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울 옴마 안경 사줘야디지 내 사진 달로 보이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저 달의 진회색 부분이 오른쪽 방향으로 누워있는 아기 같아ㅋㅋ천의 얼굴을 가진 사진을 찍었네!잘 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말 이쁘게 하는 거 무엇??? 고마워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낰ㅋㄱㅋㅋㄱㅋㅋ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와 진짜 잘 찍었다 뭘로 찍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메라 RX100M6로 찍어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달 진짜 잘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사진 작가야?!?! 대박 잘찍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사진 초짜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나두 사진 잘 찍고싶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찍고 싶어ㅜㅠ 인터넷에 달 찌근ㄴ 법 많이 올라와있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고마워ㅎㅎㅎ 쓰니 지금도 이렇게 잘찍는데 앞으로 더 잘찍을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2에게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진쩌 예부게 찍었어... 카메라를 사야 되는 부분인가...? 혹시 카톡 테마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테마 전에 익잡에 추천 올라온 것 중에 하나로 했는데 기억이 안 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정맟 ㅠ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터넷에 달 치면 이미지에 나올법한 사진같이 잘 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작게 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앜ㅋㅋㅋㅋㅋㅋㅋ초음파 사진이랑 헷갈리면 그러실 만도 한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근데 수긍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음파 사진이 배경 까맣고 회색으로 나와서 착각하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 달이 아니고 태아로 보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달사진 공유 안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여기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정을 안 해서 안 이쁘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펌금지 어케 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너엉쪽지창에서 저장했어!!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5에게
다시 봐주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햇갈릴수도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럴 수 있을 것 같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벌어서 엄마 렌즈 사줘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달로 보였는데 초음파 사진이라니까 바로 태아보였어 ㅋㅋㅋ윗쪽에 검은부분 진짜 태아같아 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 신기해 역시 원효대사 해골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데세랄로찍었어? 짱이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컴팩트 카메라로 찍었엏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장난치시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하지만 넘 진지한걸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톡만 보ㅕㄴ 장난같아소 ㅎㅎㅎ
나도 들어자마자 초음파 사진같앗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어마 장난도 심하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마상이야...??? 그냥 장난같아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진지하게 한 말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달 진짜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오늘 날이 넘 이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순간 아이폰 잠금화면인줄 알았어 잘 찍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달 진짜 잘 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뭘로 찍은건지 물어봐도 돼?? 너무 잘찍었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지털 카메라 Sony RX100M6로 찍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상현망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들어본다ㅋㅋㅋㅋㅋ 담엔 하현달을 찍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도 사진 갖고싶어 ! 너무 이쁘다 공유 될까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보정 취향을 모르니 모두 준비해보겠습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헛 펌금지 걸려있당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했는ㄷ 왜 안풀리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오잉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수정했는데 다시 들어가면 또 펌 금지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글쓴이에게
헉ㅜㅜ 이뻐서 갖구 싶었는데 못갖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에게
본인 표출 해서 글 하나 더 쓸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쓴이에게
그럼 너무너무 고마운데 , 쓰니 번거로우면 안해두되.. 가질 운명이 아닌가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43
글쓴이에게
사랑행,, 너무 이쁘게 잘쓸게 ! 진짜 잘 찍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잘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달 뭘로찍음?? 핵예...몰로찍엇는지 알ㄹ려주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윗댓에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쟙 쓰고 았었는ㄷ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하고 운전하면 시야 넓어지는 거 알겠는데
0:15 l 조회 1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1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5
햄스터
0:14 l 조회 2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
0:1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3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4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1
0:13 l 조회 7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3
0:13 l 조회 1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5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4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0
0:12 l 조회 9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5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9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1
0:12 l 조회 3
구마유시 오잉 이펙트에 민형이 얼굴??
0:11 l 조회 3
식욕 미쳤다1
0: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