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2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2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매일 열심히 올려도  

내가 과연 잘될까 싶은 우울한 감정만이 들어 

그만둘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취미로 생각하면 덜 힘들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늘 그렇게 생각하려하는데 열심히 한만큼 결과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버리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컨텐츠가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이로그야 남는 시간쪼개면서 열심히 편집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브이로그 찍고 올리는 유튜버하고 싶었는데 브이로그는 원래 구독자 수 늘리기가 어렵대 다른 컨텐츠가 좋을 거라고 막 그러더라 근데 나는 취미로 생각하고 그냥 브이로그 하려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남들이랑 비교하면 안되는데 자꾸 그렇게되네ㅠㅠ 조언 고마워 욕심 없이 노력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쓰니를 구독했을지 안 했을지 모르지만 응원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화이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업인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취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미로 하다가 직업을 삼는 게 더 조을 것 같아 글고 너무 힘들면 잠깐 쉬어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업까진 생각없었는데 나름 열정가지고 시작한 채널인만큼 욕심이 생겼나보다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가 즐기는 만큼 돌아올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말 인것같아 스트레스 안받고 즐기면서 촬영하고 편집해야겠다 기분이 좀 나아졌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열심히 한다고 다 성공하는게 아니니까 안되면 왜 잘 안되는지 이유를 한 번 분석해봐!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 잘되는 사람들의 특징은 뭔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부족한게 뭔지 좀 더 돌아볼게 아침부터 우울한글 미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취미면조금여유를가져도되지않을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지금 봐주시는 분들 마저 떠날까봐 그랬나보다 ㅠㅠ 여유가지고 화이팅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도서관님이 이야기한거 들어보는거 추천할게!! 꾸준하게 올리는게 중요하다 그랬엉
그래야 나중에 쓰니같은 영상이 취향저격일때 그전에 올렸던 영상을 보고 구독자가되고 구독자가쌓이면서 유입된다구!! 잘 하구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부터 구독자 많은사람응 없다고 천천히 쌓이는게 더 좋은거지않을까?? 우울해하지말구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은 말, 조언 모두 고마워
지금처럼만 내가 좋아서하는 채널되도록
즐겨볼게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방송중인데 어느정도 생계가 가능할정도의 수익이 있기전에는 취미로 하는게 맞더라 주변 사람들 보면 취미로 하는 사람들은 결과에 상관없이 길게하고 성공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받고 접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나였을수도 있겠다
나도 취미로 시작했는데 어느순간 맹목적으로 하고 있더라고 깨달음 줘서 고마워
진짜 편한 마음으로 해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그래ㅋㅋㅋㅋ취미일 뿐이다 생각은 하지만 어느순간 스트레스 받고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는 어떤분야 하고있어?? 뷰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외국에서 일상브이로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추억을 예쁘게 쌓는다고 생각하자! 예쁜 추억 일기장을 기록하는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이기식말고 내가 담고싶은걸 담아야겠다 고마워 이쁜말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영상 시청시간 분석해봤어??
나도 어제 분석했는데 이탈자들 많은곳은 그런 이유가 있더라 ㅜㅜ

그래서 다음영상에선 그런거 다 보완해서 올려보고 비교해볼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해봐야겠다!
익인이도 유튜브 하는구나 어때 잘 되고있는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ㅋㅋ 생각보다 잘 안돼서 힘들긴해 ㅋ
난 폰카랑 어플로만 편집해서 ㅜ
정식으로 카메라 사고 노트북 사면 그때부터 시작이다라고 생각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유튜브 하고싶어서 카메라랑 노트북, 프리미어도 구입했는대 역시 처음이라 봐주는 사람도 없고 진짜 힘들긴한것같아 같이 열심히 노력해보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열심히 한달째하고있는데 쓰니기분너무잘알아 ㅠ ㅜ근데 처음부터 맨땅에 헤딩이라 생각하고 담담해지려고 생각하면서 멘탈잡는중 !! 우리둘다힘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우울해서 이불덮고 누워있었는데 ㅠㅠ 공감해줘서 고마워ㅠㅠ 화이팅 아무도 안봐줘도 괜찮아 괜찮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탔던 사람이 간간히 연락하는거 무슨 심리임?
17:17 l 조회 1
입맛업ㄱ어가지고 걍 안먹엇더니
17:17 l 조회 1
흰티에 검정브라 확실히 분위기 달라지긴 했다
17:17 l 조회 1
나 괴롭히던애 애비가 이번에 지방선거 나왔던데
17:17 l 조회 1
내가 이번주에 로또 산 곳에서 2등 나왔어
17:17 l 조회 2
울엄마만 자기연민 심하니?????
17:17 l 조회 2
설이 어머니 완전 미인이시다
17:17 l 조회 2
낼 주식 오르나
17:16 l 조회 6
여자들은 키 크고 체격 좋아도 얼굴 별로면 불호야?3
17:16 l 조회 14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1
17:16 l 조회 13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5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7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4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60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18
직장익들 한달식비 제외하고 용돈40만원 어때
17:14 l 조회 11
볶음면 맛있는거 뭐있지 추천점3
17:14 l 조회 7
츄파츕스 젤리
17:14 l 조회 8
크크크 순살 vs 핫치즈밤3
17:14 l 조회 7
여교사가 남자수의사랑 결혼하는게 상향혼임?3
17:1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