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막상 대학오면 17인데 26살 18인에 22살 너무 많고 대학 들어와도 다이렉트로 졸업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서 솔직히 25에 대학 들어와도 전혀 노상관이라는 생각 듦..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고마워...나지금 재수생각하면ㅅ 많이 늦었나 그러도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진짜 대학엔 이런저런 사람도 정말 많고 재수 삼수 진짜 별거아니야 스물두살도 어리고 어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ㅋㅋㅋㅋㅋ 그떄는 뭐라고 재수가 엄청 수치스럽고 큰일처럼 느껴졌는지....지금 생각하면 나 재수한것도 까먹고 그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막 재수 혹시라도 하게되면 어쩌나 마음 졸이고 우울하고 고작 1년이 너무 손해보는것 같았는데 대학엔 정말 다양한 사람이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ㅋㅋㅋㅋ 우리학교에 40넘으신 학우분 있는거 보고 나이는 진짜 숫자인거같더라
물론 우리 나이대는 취업생각있어서 빨리가야하는건 맞긴 하지만 뭐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거같진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이 한 두살은 진짜 별 차이 없고 그냥 열심히 살면 빨리 취업하고 느리게 살면 좀 느려지고 그런거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진짜 학번은 하나 차인데 나이는 대여섯살 차이나는 선배들 짱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친한 언니도 나보다 두살많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삼수도 별거아니야 한 5수쯤돼야 슬슬 고민해볼만 하지 나 하나위에 선배는 군대 전역하고 대학들어왔는데 잘만 지낸다 완전 괜찮아 그리고 1년 아끼자고 4년 마음에 안드는 대학 다니는건 진짜 돈낭비 시간낭비야 입학해서도 자격지심 계속 치고들어오니까 꼭 마음에 드는 학교로 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힘이 된다니까 내가 더 좋다 진짜 나이 한 두살 별거 아니니까 너무 걱정마! 재수생 삼수생 26살 27살 널리고 널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삼수하고도 기대했던 곳 못 가서 너무너무 우울했거든 학교 안 갈 생각 하고 아싸 생각하고.. 근데 아싸는 무슨 엄청 잘 지냄 어쩌다 온 과 적성도 잘
맞고 ㅋㅋㅋㅋ물론 나이 중요하지만 난 쓰니 말에 동의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딱 나이 맞게 들어오면 인간관계 면에서 좀 편하고 휴학같은 것도 쉽게 마음먹을 수 있지만 늦게 들어왔다고 기 죽거나 눈치보거나 그런 걱정은 완전 필요업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살 많이 쪘네
16:17 l 조회 1
엽떡 밀키트 몇인용 짜리지??
16:16 l 조회 1
예전엔 빨래도 손빨래하고 다 걸어다니고
16:16 l 조회 2
주차할때 아직 한번에 못 넣어..
16:16 l 조회 3
대타는 진짜 함부로 들어주면 안되는듯
16:15 l 조회 6
난 울 아빠가 제사를 없앨 줄은 ㄹㅇ 꿈에도 몰랐음
16:15 l 조회 13
샤워한 수건이랑 양말이랑 같이 빨면 안되는 거야??1
16:14 l 조회 8
익들아…코나 중고 vs 캐스퍼 신차 가격 비슷하면 어떤거살래???1
16:14 l 조회 7
요즘은 보건증 3일만에 나오지??1
16:14 l 조회 6
이름 특이해서 리뷰 같은거 안 쓰는데
16:14 l 조회 13
쌍수하면 얼굴도 부어? 이틀찬데 달덩이됨...;
16:14 l 조회 6
근데 너네 몇살이야?6
16:13 l 조회 14
택시 카드 결제 궁금한점!1
16:13 l 조회 8
사실 진상부모 거의 없음7
16:13 l 조회 23
제빵사들아 너희 4일 휴가가능해?
16:13 l 조회 5
치마 좀 봐줘!!!1
16:12 l 조회 18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2
16:12 l 조회 16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2
16:12 l 조회 25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19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