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6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근데 나 감기걸려서 목소리 안나오고 콧물계속 나오고 다음주 목요일이랑 월요일에 시험 밀린거 아직 남았는데 어떡하징... 

아프지만 않았으면 가고싶긴한데.. 뭐라말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렇게 말씀드려....있는그대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지...? ㅋㅋㅋ큐ㅠㅠㅠㅠㅠ 월요일까지 쉬고 화수금 나간다고 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OJT 잡힌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JT 가 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업무전에 미리 1:1로 교육받는 개념이야 업무 적응을 위한 방법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로 윗 사수가 이것 저것 알려주는거.. on the job training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런것같은데! 그 내 일 담당하던 분이 나 입사하기 전 날에 그만두셔서.. 아는 사이여서 모르는거있음 나중에 연락해서 물어보라고하긴하는데 ㅠㅠ ㅠㅠㅠ 인수인계라는거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도 안나오고 중요한건 콧물계속나와.. 다른분들 일하시는데 너무 방해될것같애서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아퍼서 학교도 빠짐 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다음주 월 목 시험밀린거 시험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회사 다닐거면 인수인계받으러 가는 게 좋을 듯,,
같이 옆에서 안하면 힘드러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인수인계 받고야 싶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봤엉 그 회사를 다니고 싶으면 나라면 아프고 시험을 앞두고 있어도 인수인계받으러 갈래 아니면 그 회사 취업포기.. 인수인계 중요하거든..근데 나 같으면 인수인계받으러 안가면 부모님이 뭐라고 해서 억지로 갔을 것 같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이 캐릭터 낀 애들은 왜그래?
13:06 l 조회 1
타오바오에서 차 시켜본 사람있어?
13:06 l 조회 1
일본인이 착하다구?
13:06 l 조회 1
축구할 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성 보여서 안타까움
13:05 l 조회 1
한국축구는 쿠웨이트 전철 밟으면 안 되는데....
13:05 l 조회 1
치과 스케일링 보통 얼마지?2
13:05 l 조회 1
일본 이 축구선수 구ㅣ엽다
13:05 l 조회 1
이별통보 후 연락두절 흔해?
13:05 l 조회 4
정신과갔다가 더 상처받을수도있어..?
13:05 l 조회 3
하닉 조정때 사려했던애들아3
13:04 l 조회 18
간호사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
13:04 l 조회 10
새끼 백구 귀엽 3
13:04 l 조회 11
집주인이 하자 수리해줘야되는데 비번 알려달래9
13:03 l 조회 36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2
13:03 l 조회 13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15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3
13:02 l 조회 9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10
13:02 l 조회 21
서버 터짐?
13:02 l 조회 7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3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4
13:01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