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88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8
이 글은 7년 전 (2018/10/25) 게시물이에요
안하는 사람이 그렇게 더러운거야? 물론 생리나 분비물이 많이 묻은 속옷은 따로 한 번 빨고 세탁기에 넣는데 괜히 친구한테 물어봤다가 더러운 취급 받고있어..... 자라온 환경도 다르고 그런건데 그렇게 기겁 할 정도니....
대표 사진
익인1
뭐여,,, 무슨 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함부로 친구들한테 잘 안 말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적으로 안빨리는거는 다 애벌빨래하는데 세탁기가 여러번 세탁하고 헹굼돌리니까 상관없다라고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러운거 빨라고 세탁기가 있구만 뭐하러 세탁기가 있냐 어차피 세제랑 기계가 다 빨아주는데 나 더럽게 생각하는 사람을 나는 유난스럽게 깔끔떤다고 생각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그러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생리나 분비물말고 다른 묻은거는 엄청 깨끗하대..? 똑같이 다 더럽구만 유난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깔끔해서 나쁠건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너무 더러운거 아니면 그냥 빠는뎀... 생리혈은 꼭 한번 내가 손으로 빨고 세탁망에 넣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맨날 팬티라이너 쓰고 팬티에 뭐 묻는게 없어서 그냥 세탁기에 바로 돌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어차피 물도 한번 버리고 헹구고 하는데 뭐가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속옷 애벌빨래 하는데 따지고 보면 밖에서 먼지 묻혀 온 옷이 더 더럽지 않나 싶어서 별 생각 없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집도 그냥 돌려서 그게 그렇게까지 더러운 건지 모르겠어 ㅠ 그리고 우리 집은 세탁 행굼 탈수 다 하고 다시 행굼 탈수 이렇게 한 번 더 해서 ㅠㅠ 그리고 그냥 우리가 느끼기에 이물질이라 더 더럽게 느껴지는 거지 밖에서 공사먼지 미세먼지 이런 거 다 뒤집어 쓰고 오는데 그게 더 더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차피 속옷은 속옷끼리 빨래하잖아
그리구 더러운 옷 빨래 하는게 세탁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오히려 난 속옷을 빨래통에 돌리는게 좀 덜 깨끗한 느낌? 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는 속옷을 빨래통에 속옷끼리 돌린다는 말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진짜 이해안감 밖에 돌아다니면서 먼지묻고 땀묻은 옷이 더 더럽지 속옷에 무슨 똥이 묻은것도 아니고... 그게 뭐가 더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빨기만 하면 되지 뭔 상관이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세탁기를 매일 돌리면 상관없는데 그게 아니면, 그냥 샤월할때 손 빨래해서 여는게 제일 빠르고 편한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세탁기로 돌리는데 팬티포함이면 헹굼 3~4번 으로 바꿔서 하는데 이것도 더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분비물묻은거는 그날그날 손빨래하구 안묻은거랑 윗속옷은 속옷만 모아서 천연세제로 따로 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도 다같이 빠는데 저번에 세탁기 사러 갔는데 내가 우리집은 그냥 다같이 빤다고 하니까 직원이 더럽다는듯이 말해서 마상이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smr러들아 무슨 소리 최애야?
16:33 l 조회 1
종강이라서 4일동안 누워있었는데 힘이 안나는데 왜 이래?
16:33 l 조회 1
아 말랑이사고싶어
16:33 l 조회 1
얘들아 이거 퇴사 잘. 한거라고 봐?? 1
16:32 l 조회 14
맨날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는삶 개같다
16:32 l 조회 15
성격 급해지는 법 있을까?
16:32 l 조회 5
갑자기 비가 오니
16:32 l 조회 5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5
16:31 l 조회 25
난 샤기컷 세대 아니라 생각했는데 초딩때 사진보니...머리 가관이네1
16:31 l 조회 8
정보/소식 스탬프투어 좋아하는익들 요거 받아
16:31 l 조회 7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1
16:31 l 조회 7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2
16:31 l 조회 11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1
16:31 l 조회 10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1
16:30 l 조회 5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1
16:30 l 조회 8
스퀘어 오르는거 봐1
16:30 l 조회 42
근장 안하겠다고 말을 하던가 진짜 전화만 안받으면 되는거냐1
16:30 l 조회 11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4
16:30 l 조회 22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4
16:30 l 조회 11
근데 지금까지 올랐다고 앞으로도 오를거라고 어케 확신하는거야???1
16: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