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7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입술이랑 입천장이랑 따가운데...ㅠㅠ 

나 초밥 제일 좋아하는데 설마 안 맞는거니...?
대표 사진
익인1
알레르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설마 진짜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 것 못 먹는거 아닐까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방금 살아갈 이유 하나를 잃었어... 새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목구멍도 따가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알러지 초기 증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중엔 얼굴이랑 온몸이 부어 먹지말자 ㅠ.. 초밥이 다그런건 아니고 그중에 하나가 안맞는거 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워ㅠㅠㅠㅠ 이거 병원가면 정확히 뭐가 알러지 일어나는건지 알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근데 비용은 좀 드눈걸로 알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ㅠ그래도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레르기인듯 와사비 알러지일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난 알러지 없다고 자부하며 살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럈오ㅎㅎ 윗댓보고 남기는건데 알러지 검사 병원가면 할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한번 가봐야겠다 초밥 못 잃어.... 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초밥 진짜 좋아하는데 와사비 알러지..ㅠ 생선이면 더 큰일인데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송장번호만 입력하고 발송안해서 주문취소했는데
17:54 l 조회 2
5만원 줍기 vs 대한민국 32강 진출
17:54 l 조회 3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5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6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3
17:53 l 조회 14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7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1
17:53 l 조회 14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2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3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2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30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5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7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9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