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6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대구한국가스공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주변 대학도 많고 우선 학교 평지인 거 너무 행복하고 주변에 싹 다 놀거리라 행복...

사실 노는 거 떠나서 미팅 짱짱하게 들어와서 좋아.......

대표 사진
익인2
노...놀거리 어딨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익은 먹을 것=놀거리라.......................... 그냥 난 맨날 먹으러 다녀서 잘 놀아써....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갑자기 부끄럽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놀게..있어..? 이문동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을 거는 많ㄱ아서... 그래서 난 이정도면 넘 좋지 않나..? 생각했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을 건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밤에는..... 회기 가면 확 넓어져 확...... 소소하게 놀기엔 최고지 몇 분 거리에 다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익이나...나도 알려줘어....이문동 놀거리...따흑 나는 학교 다니면서 도대체 이 동네에서는 뭐하고 놀아야하지...?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도 없따...(와 쓰고 나니까 쩜 되게 많이 붙였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
12:36 l 조회 1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
12:36 l 조회 4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
12:36 l 조회 5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
12:36 l 조회 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3
12:35 l 조회 18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5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1
12:35 l 조회 6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8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7
빠지 아직 추울까? 1
12:35 l 조회 5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10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6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2
12:34 l 조회 21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1
12:34 l 조회 4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4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14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2
12:34 l 조회 1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2
12:34 l 조회 12
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