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6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귓불 피어싱 혼자 교체 중인데 구멍 안에 뭐 노란 게 있는데 이거 다시 다른 거 끼워도 돼?? (사진주의) | 인스티즈

 

 

한 달 됐고 귓불만 바꾸는 중이었어 ㅠㅠ 마지막에 뺄 때 따끔따끔 거렸는데 다른 거 끼우면 안 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뺄 때 아팠으면 조금 더 두는 게 좋았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뺀 이상 다시 안 끼면 막히니깐 일단 끼우고 연고 발라줘 상태 더 안 좋아지면 소염제 먹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새로 산 거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넣었는데 내가 긧불이 두꺼워서 뚜껑이 안 닫히더라고... 그래서 원래 끼던 바 좀 더 긴 거 소독 이빠이 해서 다시 꼈다........ 그냥 나중에 두달 뒤에 이너 바꿀 때 피어싱 샵 가서 바꿔달라 해야겐서.... 하하하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
17:09 l 조회 1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2
삼전 몇주갖고있어??
17:09 l 조회 2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3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4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5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4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6
17:08 l 조회 13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3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3
17:08 l 조회 10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1
17:08 l 조회 6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16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4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4
다들 머리커트에 얼마 써??2
17:07 l 조회 5
요리잘알들아 이런 팩고기 개봉해도 소비기한 저때까지야?3
17:07 l 조회 11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하면서 제일 아이러니한 상황2
17:07 l 조회 13
국민연금 리밸런싱 언제까지해야해?
17: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