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6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귓불 피어싱 혼자 교체 중인데 구멍 안에 뭐 노란 게 있는데 이거 다시 다른 거 끼워도 돼?? (사진주의) | 인스티즈

 

 

한 달 됐고 귓불만 바꾸는 중이었어 ㅠㅠ 마지막에 뺄 때 따끔따끔 거렸는데 다른 거 끼우면 안 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뺄 때 아팠으면 조금 더 두는 게 좋았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뺀 이상 다시 안 끼면 막히니깐 일단 끼우고 연고 발라줘 상태 더 안 좋아지면 소염제 먹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새로 산 거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넣었는데 내가 긧불이 두꺼워서 뚜껑이 안 닫히더라고... 그래서 원래 끼던 바 좀 더 긴 거 소독 이빠이 해서 다시 꼈다........ 그냥 나중에 두달 뒤에 이너 바꿀 때 피어싱 샵 가서 바꿔달라 해야겐서.... 하하하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16:43 l 조회 1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
16:42 l 조회 3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
16:42 l 조회 10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2
16:42 l 조회 8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7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9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0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2
16:42 l 조회 7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0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3
16:41 l 조회 6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18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1
16:41 l 조회 8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1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1
16:41 l 조회 12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12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스트레이트체형은 살찌면 답도없다
16:41 l 조회 8
얼음 츠묵는 사람 따로 있고 얼리는 사람 따로 있는 거 개빡치네1
16:41 l 조회 9
편한 아는 연하.// 남자 애인데 톡할 때 ~해또 이런 말투 쓰면 마음 있다고 생각할까..? 3
16: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