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0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짝꿍 인듯..♥ 

다른 사람하고 얘기하다가 화제로 배우자와 관련된 얘기가 나왔을 때 "내 짝꿍은 ~~" 이렇게 얘기하는 거 봤는데 너무 보기 좋았음..!! 

뭐 그냥 그렇다구.. (외롭)
대표 사진
익인1
헐 귀엽고 따뜻하다 뭔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 다음에 만나는 사람한테 써먹을 거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난 남편이라고 하기 싫었는데 앞으로 짝꿍이라 해야겠다!
사람들이 계속 남의 편 이러니까.. 신랑, 남편이라 불러서 좀 그랬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게 싫어서 다른 호칭 없나~ 생각했거든!! 그렇다고 다른 사람하고 얘기하는 데 "우리 자기는 ~~" 이러는 것도 닭살이라고 하는 사람 분명히 있을 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그렇지! 짝꿍 진짜 좋다 ㅎㅎ 쓰니 덕에 좋은 호칭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하♥ 추운 날 익인이를 행복하게 해서 넘나 기쁜 것⸜(* ॑꒳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꺄 쓰니가 기쁘다니까 좋아 좋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길 바랄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연애 반대한적 있어?
17:06 l 조회 1
하….진짜 못되고 고약한 외할머니..
17:06 l 조회 2
장난치고싶어도
17:06 l 조회 5
21살인데 장상피화생 진단 받았거든
17:05 l 조회 5
테일즈런너 생각보다 가격이 참 1
17:05 l 조회 4
햄버거중에 윗뚜껑이 성심당이랑 콜라보?한거 뭐 있지않았어?
17:05 l 조회 6
나도 키땜에 스트레스임
17:05 l 조회 11
근데 ㅈㅉ 머리나쁜 애들은 자기가 모르는것같음 1
17:04 l 조회 18
털바퀴?.. 이거 쓰는 사람 이해해줘야될까..?9
17:04 l 조회 22
속슬 전재산80퍼잇는데 ㅠ
17:04 l 조회 13
담주에 자격증 따면 혼자 일본갔다올까
17:04 l 조회 7
한국에서 가장 처벌 수위가 높은 성범죄1
17:04 l 조회 20
아니근데 하이닉스 아직 갖고있는애들아2
17:04 l 조회 27
페라리가 포르쉐보다 더 좋은 브랜드야?
17:04 l 조회 6
초등학교 5학년때 생리 시작한 여자 고등학생때 키크는 경우 거의 없어?7
17:03 l 조회 25
러브버그가 아니라 붉은등우단털파리1
17:03 l 조회 13
내가원하는 직업이 있는데 지금 돈을 벌고있긴해서 좀 안일함2
17:03 l 조회 10
진짜로 뭔 일 났어? 나스닥 겁나 흐르네…? 트럼프 뭐 했어?3
17:03 l 조회 12
HLE 베트남 팬페 비하영상 뜸 !!
17:03 l 조회 2
일본이 축구 잘하면 커뮤 동시다발적으로 욱일기가 어쩌고 일본군 만행이 어쩌고 글 올라오면2
17: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