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4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컴활 1급 실기땜에 미치겠음ㅠㅠㅠ 

맨날 시험보면 엑셀 70넘으면 엑세스가 불합격이고 

엑세스가 점수 넘으면 엑셀이 불합격이야ㅜㅠㅠ 

진짜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다..... 

ㅠㅠㅠㅠㅠ 

걍 따지 말까...? 

취업때 컴활 꼭 필요할까....?
대표 사진
익인1
가산점이 괜찮아보이더라... 아 얼른 나도 공부해야하는데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산점때문에 시작한건데 스트레스 너무 받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교수님이 하시는 말씀이 컴활은 능력 증진을 위한 거고 경력?에는 별 도움이 안 된대 그래도 따두면 좋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그렇지 따두면 좋겠지...?ㅠㅠㅠㅠ 하... 스트레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될 것도 안 되니까 좀 여유를 갖고 해 봐ㅠㅠㅠㅠㅠ 나도 몇 번 시도해서 겨우 땄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내가 컴활 엄청 질질끌고와서 거의 3달째야... 컴활 준비하다가 기사자격증시험 있어서 기사 시험 보고 또 컴활했다가 한국사 있어서 한국사 보고ㅜㅠ 이제 담주에 컴활 잡아둔 상탠데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손에 잡히지도 않음...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달전에 서류에 과제제출 까지 했는데
15:12 l 조회 1
익들아 깨송편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아??
15:12 l 조회 1
느끼한 음식 안 먹고 술 안 좋아하면 일본 여행 추천 ㄴㄴ야?
15:12 l 조회 1
네일하러갈때 손톱길이는 안자른다고 해도 돼?
15:12 l 조회 2
빈티지옷 이거 어때? 2
15:11 l 조회 14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4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1
15:11 l 조회 9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21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9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1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5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2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2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4
15:10 l 조회 26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8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10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6
15:08 l 조회 15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6
짧뚱손 개싫어7
15:08 l 조회 48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