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0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0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자고 일어났더니 입술이 엄청 부었어.. 

그리고 간지러워서 죽을것 같아 

안 긁으면 죽을거같고 긁으면 또 따가워서 미칠것같아 

매일매일 립밤 바르고 자서 건조해서 그런건 아닌것 같고 

뭐땜에 이럴까 알레르기약도 먹었는데 먹고 나니까 오히려 더 부었어... 

엄마가 학교 가서 보건실에 있으라는데 아파서 틴트도 못 바르겠어 아 쪽팔려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윗입술이 아랫입술보다 더 부은게 말이 되냐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과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가지마래........ 아 근데 가야 할 것 같은데 그놈의 학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약간 헤르페스일수도 있을거같은데... 나도 입술에 자주 나는데 증상이 비슷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때마다 어떻게 해..? 난 처음이라 이게 무슨일인지도 모르겠고.... 속상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언나 고등어 먹고 저렇게 된 적 있는데.. 알러지 약 먹어도 저러면 병원 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가려고! 담임한테 문자 머라고 보내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립밤때문일수도! 나도 첨에 헤르페스 인줄 알았는데 약국가니까 립밤 알레르기라고 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나는 약국에서 노바손이라는 약 주셔가지고 소량씩 바르고 잤는데 효과 직빵이였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일단 병원 가보려고ㅠㅠㅠ 담임한테 뭐라고 문자 보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남동생도 저런 적 있었는데 편의점에 그 약간 신맛나는 외국 사탕?젤리 천원짜리 먹고 자고 일어났더니 그랬어 병원이 답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임한테 문자 머라고 보낼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냥 사실대로 말하면 될거같은데?? 자고 일어났는데 입술이 너무 부어서 아프다고 병원갔다가 간다고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전에 과자 잘못먹어서 알레르기로 쓰니처럼 부엇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레르기약 먹으니까 가라앉았오 아 알레르기 아닌가보네!! 피부과가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알레르기 약 먹었는데 오히려 더부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반 친구 피곤하면 1년에 한두번씩 저렇게 된다던데 병원 가보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겁나 간지럽고 따갑고 팅팅붓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나는 립밤 유통기한 지난거 발랐을 때 저렇게 돼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르페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피부과 가긴 할 건데..... 학교를 어떻게 가지......ㅠㅠ 아진짜 클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순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헤르페스면 나도 지금 입술에 생겼눈데ㅋㅋ큐ㅠㅠㅠ... 이게 치료가 가능한게 아니라서 몸속에서 잠복하고 있다가 스트레스받으면 올라오는거래 그래서 나 1년에 한번씩. 생긴다... 한국에서는 바르는 연고 쉽게 구할수있는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만원 줍기 vs 대한민국 32강 진출
17:54 l 조회 1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3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4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13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1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1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29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3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6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