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3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공시 한국사 쓰면서 하는 중인데

6개월전에 수업 들었던 거 쓰면서 암기하는 걸로 하고 있는데

몬가.. 몇 개는 외우고 몇개는 까먹고ㅠㅠㅠㅠ

책을 다 쓰는게 아니라 수업 들으면서 표시했던 내용만 쓰면서 하고 있는데 막막해..

이제 고대 국가 고구려 백제 끝내고 신라하려다 계속 망설여서

지금 좀 쉬다가 영문법 하려고 하는 중이야.

내가 잘 하고 잇는 걸까?

18수능 3뜨고 평소 모고때는 1-2떠서 수능한국사는 자신 있는 실력인데..

올해 국가직, 지방직 치면서(합격보다 시험장 감을 익히는 목적으로 봤어) 사료도 사료고, 순서문제랑 이런..문제들 무섭고..

학원 다니고 있는데

다음주부터 문풀 강의 들어서 문풀 정리+지금 하고 있는 기본서 노트필기 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잘하고 있는 거야?

공시 한국사 잘하거나 사학과인 익들..도와줘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국가직이나 지방직 얼마 안남았는데 불안하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문풀하면서 정리하고 기본서 반복해서 읽으면 되는 걸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 데이터 팝업
23:26 l 조회 1
중2 남자애면 성적호기심 제일 클때야?
23:26 l 조회 1
좋아하는 맥주 추천해주~
23:26 l 조회 3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3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1
23:26 l 조회 1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1
23:25 l 조회 5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1
23:25 l 조회 2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3
23:25 l 조회 15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1
23:25 l 조회 8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9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3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1
23:24 l 조회 8
릴스 댓글창 막아놨는데 알고리즘 탈 수가 있어??;;;
23:24 l 조회 4
어릴때부터 여드름+모공 피부라 피부결 안좋은것도 이소티논으로 개선 가능해??5
23:24 l 조회 21
근데 아침저녁 다 샤워(머리까지감는)사람들은 아침저녁 다 바디로션 발라?5
23:24 l 조회 10
나 사회성 심각한데 발전할 생각을 안 하고 있음..ㅋㅋ1
23:24 l 조회 12
부산대 대학원 다니는애 있음?2
23:24 l 조회 20
인팁 인프피들은 진짜 지 세상만 사는 애들 같음5
23: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