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다가도 그것만 생각하면 너무 스트레스받아.. 아 올해 초 까지만 해도 안이랬는데 인티에서 수능이나 대학 관련 안좋은 결과 글 보면 미래의 나도 저렇게 될 것 같고 너무 스트레스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