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95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7년 전 (2018/11/03) 게시물이에요
친구로써도 별로고 화나..? 누가 대화하는거 들었는데 그렇게 말하는 애인 진짜 별로라길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다정한 말투는 아니징
난 시러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밍..그렇구나..고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시비거는것 같긴해 개인적으로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런 뜻은 아닌데..갑자기 애들한테 미안해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바사일것 같아 약간 기안84님처럼 하면 말투가 원래 그렇구나 이렇게 생각할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약간 기안84님 말투에서 웃음기가많은버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상상간다 난 그분은 별로 안거슬리더라고 주변에서 별말 없으면 그냥 써도될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ㅠ다행이다...현실말투말고 톡에서 고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말투야 ㅋㅋㅌㅌㅌㅋㅋㅋ 나는 편한데
가끔 주변에서 화났냐거냐 비꼬냐는 말 들을때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나는 주변에서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없었는데..다들 참고 있는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끼리는 많이 쓰지 않아? 애인은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진짜 고쳐야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23:55 l 조회 9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9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7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1
23:55 l 조회 18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2
23:54 l 조회 11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12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3
23:54 l 조회 2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3
23: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