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16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1
이 글은 7년 전 (2018/11/05) 게시물이에요
아침인 지금도 별로 안추운뎅 

오늘 가을옷 입어도 된당!! 참고하세여
대표 사진
익인1
♥️감사해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제부터 좀 따뜻하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저께 롱패딩 입었다가 더워 죽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난 추워서 롱패딩 입었는데,, 낮되면 더울려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어제 티셔츠 안에 입고 기모후드만 입고 돌아다녔는데 별루 안추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무것도 모ㅡ르고 목폴라에 코트 입엇더니 죽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빔재킷입었다 죽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트입고 벗으세용 지금은 추어ㅓ 주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코 입은 서울익...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얇은 블라우스에 경량쪼끼에 트렌치자켓입고 지옥철출근했는데 더워죽는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걸 지금 알았어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따 기숙사 가서 갈아입어야겟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날씨 또 풀린다고 하는 것 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오늘안추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아침3도라해서 추워서 롱패딩입었는데ㅔ 뭐 퇴근할때쯤 추워지겠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지역 아침 3도라 롱패딩 입었는뎅 ㅋㅋ 어차피 낮에 안 돌아다니니까 상관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른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만 밖에 나와서 괜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넘추웟어ㅜ 짜피 낮엔 회사에만 있는데 걍 롱패딩입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낮엔 돌아다닐 일이 없어서 롱퍄딩 입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퇴근하먄 추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33 오전 10시에 학교가고 밤 12시에 내려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금전에 병점에서 반팔입은 사람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다들 낮에는 학교나 직장에 있어서 다들 입더라ㅋㅋㅋ 거의 아침 저녁으로 많이 밖에 있으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덥다구...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쯤엔 따뜻한데 4시정도되면 다시 추워져서 걍 패딩입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밤에 집 가서 그냥 롱패딩 입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낮엔 회사에 있어섴ㅋㅋㅋㅋㅋ 출퇴근길 넘나 추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디건입고 코트는 들고다닌당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산익... 아직 롱패딩을 꺼내지안ㄹ아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용 오늘 하나도 안 추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모없는후드만입기엔 추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트렌치코드 입었어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과잠 입었는데 겨땀남ㅜㅜㅜㅜ 더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교는 산에있어서..크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새벽에 진짜 추웠엉 6시에 나왔는데 롱패딩 입을 걸 하구 후회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겨울빨리온데서 가을옷준비안했더니 강제겨울옷입으면서 땀흘리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보니까 고민ㅠㅠ 12시에 출근할땐 포근할 거 같은데... 나중에 밤 10시 퇴근할 때 추울까봐.., 뭐입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자 오늘 볼루 안 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쩐지 어제 따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안에 얇은셔츠 입어서 겨울코트 입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죽어...죽어가고있어...이거슨 다잉메세지... 범인은 겨울코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녁에는 추워져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그래서 후집입었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익은 패딩입고 등교했지,,,략간 후회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학교 건물이 추어서 롱패딩 입어야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감기몸살이라 그냥 입어따,,,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렁패딩은 진짜 오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퇴근 할때 추워서 롱패딩 입었당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밤 늦게 들어가서 강제 롱패딩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날 풀려서 지금 뜨셔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 판매자 로켓 내일 배송인데 왜 안 와?
17:27 l 조회 1
이번주 회식만 3번이다
17:27 l 조회 1
지금 주식시장보면 걍 기이함
17:27 l 조회 1
토익은 사실상 문법 문제가 다지 않아??
17:27 l 조회 1
토익 공부 거의 안하고 770 나왔는데 3주만에 880가능할까?
17:27 l 조회 3
오늘 개시원해서 좋다
17:27 l 조회 4
친구 졸작 도와주러 모인거면 친구가 밥사?
17:26 l 조회 2
한국이 유독 피해를 당하지 말아야 한다는? 강박이 심한 거 같아
17:26 l 조회 6
합격한 회사 몇시까지 출근하라는 말에 넵. 이렇게 보냈는데1
17:26 l 조회 12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대학동기랑 결혼 할 수 있나4
17:26 l 조회 17
진짜 상대만 있으면 계약결혼 하고싶다ㅜㅋㅋㅋㅋㅋ
17:25 l 조회 10
주식 때문에 정말 자산 많이 늘어나긴 했나보다 ㄹㅇ...3
17:25 l 조회 37
내 지인 엑셀방송하네2
17:25 l 조회 25
도와줘🙏 종소세 ㅠㅠㅠㅠㅠ
17:25 l 조회 15
현금 3천 있으면 금방 써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쓸일없더라
17:24 l 조회 17
회사 때려치거 어시로 들어가는거 어케생각해????ㅠ
17:24 l 조회 5
형부한테 책상 조립 부탁해도 될까? 3
17:24 l 조회 21
이정도면 긴머리 ㅇㅈ? 4
17:24 l 조회 56
오라클 취업 대단한거야?1
17:24 l 조회 11
손목 통증 잘 아는 익들 있나ㅜㅜ8
17:2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