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18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2
이 글은 7년 전 (2018/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단답으로 답오면 카톡하지말라는 건가.. 귀찮다는 건가... 이제 이 카톡 이으면 안되는 건가... 질문하지 말라는건가..?ㅜㅜㅜㅠㅠ  

단답형카톡 애인/짝남을 가진 익인들아..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걍 생각없이 대답만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짝남이면 관심없어서 일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엇 짝남입니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괜히 기죽지 않아,,,? 도로로로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죽기+자신감 상실... 매번 희망차게 카톡하다가 점점 자신감 사라졐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친구 그러는데 진짜 대답 할 말ㅇ 없어서 그런대... 안이어가거싶고 그런건 아니곸ㅋㅋㅋ 그래서 다른주제 나오면 대답 잘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히 할말이 없어보일때 새로운 주제를 꺼내주는 건 기대 5% 정도 했는데 그냥 없애야겠다...ㅎㅎ 질문 같은거 기대못하겠닼ㅋㅋㅋ...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단답은 그냥 그 사람 카톡 스타일이 그런거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 아니요
이런것만 오면 하지말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내ㅠㅠ 이런것도 그 범주안에 들어가는 거 같다... 그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용을 봐야 알꺼같은데
그건 그사람이 딱히 무슨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그런거일수도 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막 오늘 밤새야한다고 과제있다는 식으로 보냈거든... 맨날 물음표 쓰는 거 같아서 균형 맞춰주려고ㅎㅎ물음표 떼고 과제 많다는 식으로 보냈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그렇게 말하면 상대방도 힘내 그런말 말고는 딱히 할말이...?
일단 쓰니가 다시 이어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웅응! 고마워! 질문폭탄 던져야지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익임) 내가 아는걸로 대화 넘어가면 활발해짐.......아니면,, 그냥....... 아/네/아뇨/아그래요/네에/네알겠습니다/네힘내세요/화이팅요 함
상대 반응 보고 별로다 싶으면 이모티콘 확 줄이고, 그냥 읽씹/안읽씹도 마니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는걸로 넘어가는게 뽀인트구나!! 이제.. 아는 걸 찾아봐야 하는 부분인거네!ㅎㅎ 약간 너둥처럼 5음절 안쪽으로 온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그냥 마지막이라 생각되면 언제 시간되면 볼래요?하고 만난후에 그 당일에 말하고 연락 끊는 스타일임...
성격 급한데, 금방 식음ㅋㅋ ㄹㅇ금사빠인데 2개월내로 반응없으면 ㅃㅇ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끌어당기는 거 대단해...! 나는 어중간한 선톡만 한번씩하고 어중간한 후배로 3개월째야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
12:07 l 조회 1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9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
12:01 l 조회 7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16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7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6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5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6
11:46 l 조회 25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4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8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3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9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5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1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4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6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