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34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7년 전 (2018/11/06) 게시물이에요
너네 셔츠 어케 입어...? 난 셔츠 입고 하루 놔두면 노랗게 변해... 진짜 ㅠㅠㅠㅠㅠ 그래서 버린 셔츠만 3개임 ㅠㅠ 안빨아져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니고 여동생이 그래서 그 패드 알아? 교복에 달린 아니면 흰반팔티입던데 울동생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반팔이 왜이렇게 답답하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팔 입고 셔츠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팔 입고 입으면 너무 답답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큐ㅜㅜㅜㅜ 나도 그래서 조끼 잘 안입음 걍 후드집업만 입고 안벗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도 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땀은 많이 나는데 이상하게 노랗지는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팔 데오드란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오드란트 쓸까 그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좋아 데오드란트랑 끄ㅡ땀 억제 제도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드리클로 썼었는데 너무 강해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잇츠미 액취증도 있는데 반팔 입구 셔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팔 입으면 안답답해? 난 더워 주거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안 답답해... 글구 답답하다고 안 그래도 비싼 셔츠를 계속 살 숨 없으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1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
9:44 l 조회 2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2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
9:43 l 조회 2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1
9:42 l 조회 5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1
9:42 l 조회 10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1
9:42 l 조회 20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8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7
9:41 l 조회 18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6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1
9:41 l 조회 1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1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0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36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2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1
9:39 l 조회 14
동남아 공항에서 2시간 30분 기다리는 거 가능?3
9:3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