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6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배구 이성 사랑방 야구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심란하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아보면 수능이 인생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절대절대 다는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는 아니지만 큰 기회는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 가능성을 대학으로 보는 사람은 대학이 최고지만 다른 데서 가능성을 찾으면 대학은 엄청 작은 거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아니야 취업이 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가 아니던데 21살이지만 알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진짜.. 난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니였던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생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전부는 아니야... 나는 재수를 하고도 지방 국립대에 흔한 경영학과 나왔거든 스펙도 대학빨도 없이 취직해서 그냥저냥 산다ㅎㅎ 좋은 대학 좋은 스펙 없는 나 같은 사람도 큰 회사는 아니지만 괜찮은 곳에서 벌어먹고 사니까 너무 힘들어하지마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로 진짜야 입에발린말 아니고 진짜 한번만 버텨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맨날 죽고싶었고 사라지고싶었는데 성인돼서 그때 버티길잘했다고 생각한적이 수없이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능다음 대학생 라이프 즐기고 취직이라는 큰 산이 있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수능 거하게 말아먹고 안좋은 대학가서 졸업한 나도 그럭저럭 살고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진짜 다가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개인적으로 학벌은 우리나라 사회에서는 심각하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걸 느끼고 있기 때문에 다는 아닐지 몰라도 조금 서러운 삶을 살수는 있을꺼라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험생활 너무 힘들었고 다 관두고 싶었고 수능이 너무 무서웠는데 정말루 지나니까 다가 아니더라 지금은 나라는 사람이 더 중요하다는 걸 조금씩 깨닫는 중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여행 혼자가도 재밌어?
1:29 l 조회 1
뭐만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예민하다고 몰아가는거 진짜 싫다
1:29 l 조회 1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