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9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0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매번 싫어하는 티 팍팍 내는데도 더 조아함...띠용
대표 사진
익인1
앗.. 내 얘긴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누가 나만지는건싫은데 내가 만지는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애들이 자꾸 이기적인 애라 그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젘ㅋㅋㅋ니인성 왜그러냐고함^^ 근데 싫은걸 어떡함ㅋㅋ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내가 하는건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진짜 핵싫어 우리엄마가 나 만지는것도 싫어죽는사람인데 싫은티 팍팍내도 자꾸 들러붙어 눈치가 드#럽게 없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어릴때부터 가족들이 이유없이 닿고 만지는 거 싫어했는데 학교가면서 저렇게 막 만지는 거 대놓고 싫다하기더 그렇고 그래사 그냥 간지럼 많이 틴다고 그랬더니 아예 더 간지럽히는 애들도 있더라ㅠ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흑 난 좋아해주는 애들한테만 함... 걔네들은 가만히 있으면 뒤에서 껴안고 손 잡고 막..구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치니... 옆구리 만질 때마다 하지말라고 정색해도 어느순간 만지고 있다. 동성보다 남자친구가 자꾸 만지면 짜증나.. 진심으로 정색하게됨.. 근데 말귀를 못알아먹어.. 본인은 좋다는데 내가 싫다고... 수치스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어하는데 하는건 그사람한테 폭력일 수도 있어...ㅠㅠ 싫어한다면 안그랬으면 좋겠댜 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맞아 ㅋㅋㅋㅋㅋ 싫다고 정색하면 더 좋아하고... 게다가 나 고딩때는 치마 올리구 튀는거 유행했었는데 걍 살짝 올리는거면 모를까 진심 치마를 까뒤집어서 ㅠㅠㅠㅠ 진짜 아무리 허물없는 친구라 히도 싫다는데 가슴 만지고 엉덩이 만지고 치마 들추지 말쟈,, 그런 거 가지고 분위기 험악하게 만드는 것도 좀 그래서 만날 짜증내다 웃고 마는데 그럼 더 하더라구 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싫어하면 그만 둬야지...성추행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등학교 때 그런 애 있었는데 매번 극도로 싫어하는 티 팍팍 내고 도망다니니까 덜 그러더라...ㅎ 안 그러진 않았음ㅋㅋ 진짜 이기적이었다 팔짱 끼고 안놔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도 스킨쉽 좋아하는데... 근데 싫어하면 안 하거든ㅜㅠㅜㅜ 싫어하는 티 내면 바로 안 하는 게 정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볼에 뽀뽀하는 애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도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 친구가 자꾸 이러는데 진짜 기분 불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ㅠㅠㅠ 나한테만 하는 건 아닌데 귀여워서 그런거라면서 하지 말라는 말 무시하면 약간 나를 아래로 보는 느낌임... 애 어르듯이 말해서 나를 투정부리는 애로 만듬 ㄹㅇ 스트레스 가끔 심하면 온갖 사랑 많은 척 다하네 이런생각까지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거 가족 한정 남은 나 만지는것도 내가 만지는것도 별로 안 좋아해 물론 가족도 나 만지는건 싫어하는데 내 스트레스 해소가 가족들 쪼물딱 거리는거라 그냥 냅두더라고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나도 가족 한정이야 다른 사람한테는 안하기도 하고 애초에 할 맘이 안 생겨ㅋㅋㅋㅋ 우리 엄마 뱃살 만지는 거 넘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중에 만지는거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진짜 갑자기 스윽-!하고 들어와서 맨날 놀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킨쉽 진짜 싫어해서 가족들이 해도 질색하는데 가족도 아닌 남인 애가 들러붙으면 진짜 때리고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안싫러하능 애들한테만 한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누가 나 좀 만져줬으면 좋겠엌ㅋㅋㅋㅋ 변태같아 보일수도 있는데 스킨십에 환장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진짜 망했냐
12:08 l 조회 1
성인돼서 예뻐지면 정병이 왜 생겨?
12:08 l 조회 1
홈배이킹 하는 익들 있어?
12:08 l 조회 2
잠깐 말아올릴 시간이 된 것 같은데
12:08 l 조회 4
나랑 대화한거 스토리에 올리는 1
12:08 l 조회 3
익인이 아줌마야 언니야4
12:07 l 조회 9
진짜기가막히게맛있고기분좋아지는거먹고싶은데못고르고있어30분째
12:07 l 조회 2
부동산 투기 잡아야(주식 2배짜리 상품 만들고 주식 투기판만들며)
12:07 l 조회 8 l 추천 1
퇴근 마렵다
12:07 l 조회 2
나가서 짬뽕 먹고올까말까
12:07 l 조회 4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
12:07 l 조회 8
울산사는 익들아 혹시
12:07 l 조회 8
회덮밥 먹을까 초밥 먹을까2
12:06 l 조회 5
자취방 냉장고 200L vs 300L1
12:06 l 조회 2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8
160/48이랑 173/55중에 체구는 누가 더 작을까?1
12:06 l 조회 12
병원근무 2주 됐는데 나 따돌리는 직원 한 명 있어서 좀 거슬려 ㅋㅋ5
12:06 l 조회 13
나 삼전 28에 주문걸었어3
12:06 l 조회 34
단타치는 친구들 이번달 얼마수익봄??1
12:06 l 조회 15
우리 강아지 요즘 밥 잘먹어1
12:0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