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9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0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매번 싫어하는 티 팍팍 내는데도 더 조아함...띠용
대표 사진
익인1
앗.. 내 얘긴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누가 나만지는건싫은데 내가 만지는건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애들이 자꾸 이기적인 애라 그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젘ㅋㅋㅋ니인성 왜그러냐고함^^ 근데 싫은걸 어떡함ㅋㅋ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내가 하는건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진짜 핵싫어 우리엄마가 나 만지는것도 싫어죽는사람인데 싫은티 팍팍내도 자꾸 들러붙어 눈치가 드#럽게 없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어릴때부터 가족들이 이유없이 닿고 만지는 거 싫어했는데 학교가면서 저렇게 막 만지는 거 대놓고 싫다하기더 그렇고 그래사 그냥 간지럼 많이 틴다고 그랬더니 아예 더 간지럽히는 애들도 있더라ㅠ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흑 난 좋아해주는 애들한테만 함... 걔네들은 가만히 있으면 뒤에서 껴안고 손 잡고 막..구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치니... 옆구리 만질 때마다 하지말라고 정색해도 어느순간 만지고 있다. 동성보다 남자친구가 자꾸 만지면 짜증나.. 진심으로 정색하게됨.. 근데 말귀를 못알아먹어.. 본인은 좋다는데 내가 싫다고... 수치스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어하는데 하는건 그사람한테 폭력일 수도 있어...ㅠㅠ 싫어한다면 안그랬으면 좋겠댜 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맞아 ㅋㅋㅋㅋㅋ 싫다고 정색하면 더 좋아하고... 게다가 나 고딩때는 치마 올리구 튀는거 유행했었는데 걍 살짝 올리는거면 모를까 진심 치마를 까뒤집어서 ㅠㅠㅠㅠ 진짜 아무리 허물없는 친구라 히도 싫다는데 가슴 만지고 엉덩이 만지고 치마 들추지 말쟈,, 그런 거 가지고 분위기 험악하게 만드는 것도 좀 그래서 만날 짜증내다 웃고 마는데 그럼 더 하더라구 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싫어하면 그만 둬야지...성추행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등학교 때 그런 애 있었는데 매번 극도로 싫어하는 티 팍팍 내고 도망다니니까 덜 그러더라...ㅎ 안 그러진 않았음ㅋㅋ 진짜 이기적이었다 팔짱 끼고 안놔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도 스킨쉽 좋아하는데... 근데 싫어하면 안 하거든ㅜㅠㅜㅜ 싫어하는 티 내면 바로 안 하는 게 정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볼에 뽀뽀하는 애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도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 친구가 자꾸 이러는데 진짜 기분 불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ㅠㅠㅠ 나한테만 하는 건 아닌데 귀여워서 그런거라면서 하지 말라는 말 무시하면 약간 나를 아래로 보는 느낌임... 애 어르듯이 말해서 나를 투정부리는 애로 만듬 ㄹㅇ 스트레스 가끔 심하면 온갖 사랑 많은 척 다하네 이런생각까지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거 가족 한정 남은 나 만지는것도 내가 만지는것도 별로 안 좋아해 물론 가족도 나 만지는건 싫어하는데 내 스트레스 해소가 가족들 쪼물딱 거리는거라 그냥 냅두더라고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나도 가족 한정이야 다른 사람한테는 안하기도 하고 애초에 할 맘이 안 생겨ㅋㅋㅋㅋ 우리 엄마 뱃살 만지는 거 넘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중에 만지는거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진짜 갑자기 스윽-!하고 들어와서 맨날 놀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킨쉽 진짜 싫어해서 가족들이 해도 질색하는데 가족도 아닌 남인 애가 들러붙으면 진짜 때리고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안싫러하능 애들한테만 한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누가 나 좀 만져줬으면 좋겠엌ㅋㅋㅋㅋ 변태같아 보일수도 있는데 스킨십에 환장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일 마치고 맛있는거 먹을건데 뭐 먹을까
9:32 l 조회 1
안친한 친구 결혼식 가야할까..
9:32 l 조회 1
홍명보 언제 짤림?
9:32 l 조회 1
취준하면서 알바하면 집 가난해 보여?
9:32 l 조회 1
익들은 한국에서 사는 유럽사람 좀 본적있어??
9:32 l 조회 1
신기한게 전날에 엄청 우울했으면 다음날에는 거짓말 처럼 우울감 없어지고 기분 좋아지더라
9:32 l 조회 3
어제만든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김밥 인데 밥은없는 이건 김월남쌈일까
9:31 l 조회 6
다이어트중인데 매운 핫바가 너무 땡김
9:31 l 조회 2
아 로제엽떡이냐 마라탕이냐
9:31 l 조회 2
하이닉스 다시는 안떨어진다는 애들 어디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1 l 조회 22
헐 성과급 준대 4
9:31 l 조회 17
축구 실업팀 줄이고 지원도 줄였으면
9:30 l 조회 6
카페만 가면 다들 자랑을 엄청크게함1
9:30 l 조회 7
전문대는 애매한가 3
9:30 l 조회 10
얼마 전에 연 끊은 친구가 자기 친구 하나도 없다고 있긴 했는데 다 싸워서 연 끊었다 이랬는데
9:30 l 조회 11
사무실 근무시간3
9:29 l 조회 14
반도체 끝물인듯ㅋㅋ 코스피 다시 3000감4
9:29 l 조회 48
한달전에 정해둔날 전날에 절반이 갑자기 일때매 못나온다고 하는게 말이 됨?
9:28 l 조회 8
게임하면서 느끼는 건데 치매 걸리는 일은 없겠다 싶어짐3
9:28 l 조회 28
하이닉스 오늘 240 감? 4
9:2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