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61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7년 전 (2018/11/09) 게시물이에요
나는 정말 너무 좋을거같다 옛날 추억들이 너무 생생하고 돌아가고싶어 지금은 다 없애고 그때부터 다시 시작해서 사회생활은 이렇게 해야돼고 이렇게 하면 친구들이 안좋아하고 공부는 엄청 열심히는 안해도 기초는 알아야된다. 라고 생각할거같아 그리고 초등 초반때부터 내 전공 학원 다닐거같아 ㅋㅋ 노력하는 천재가 돼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딱 5살만 어려지고 싶어ㅜㅡㅜ 너무 옛날로 돌아가면 성격이 바껴서 그때 사겼던 친구도 못 사귈 거 같고 초딩이랑 수준이 안 맞을테니까 왕따될듯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엄청 놀래 초등학교면 몇번 빠져도 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근데 윗익처럼 5살만 어려져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딩이나 중딩때라도 돌아가면 좋겠다ㅠㅠ 그냥 후회돼 모든게 ㅋㅋ 얘랑은 여기서 끊어야될사이고 조금 더 재밌게 놀고 이런거 다 아는상태로 돌아가보고싶당 난 고딩때 추억은 암것도 없어 ..
유치원때 추억이 제일 돌아가고싶을만큼 좋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행복하겠다 나도 돌아가고싶어 가서 제대로 돌려잡고싶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살 때라면 돌아가고 싶다 후회됐던 모든 걸 다 고치고 싶어 친구도 거르고 제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나랑똑같은생각한다 나 매일하루도빠짐없이 그생각하는데 나도 딱 그나이로돌아가고싶어 투니버스시절이 너무 그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바로 자살할둣...? 미래를 본 격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선택을 해서 변화시킬 수 있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변화 시킬수있어! 내가 정확하게 안적은거같앙 ㅎㅎ!!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금도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좋을 것 같다.. 그러면 난 초등학교 때는 좀 놀거야 하고 싶었던 미술도 어렸을 때부터 하고ㅠㅠ 아 진짜 후회되는 일이 너무 많다 난 돌아가고 싶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릴때 가정폭력당하고 이제 해방된 케이스라 돌아가면 자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직업적인면에서좋긴할텐데 지금의 추억,기억 잃고싶지않아서ㅠㅅ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행복할듯... 일어나서 엄마랑 아빠랑 밥먹고 그쯤이면 동생은 아가니까 귀엽겠다... 근데 또 한편으로는 허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빠 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딱 고등학교 3학년 때로 돌아가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살때는 너무 극단적이구,, 난 중고딩 추억으로 사는 새럼이라서,,, 중학교때로 돌아가보고 싶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아 중학교 때부터 너무 지옥이였어 가족과의 추억도 안 떠오르고 돌아갔읓 때는 아빠가 떳떳하게 살아갈 수 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았던 추억이 가득했던 시절이지만 그 나이 때 내 미래를 생각한다면 바로 자살할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좋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부모님한태 더 잘할거 같아.. 성숙해질테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너무싫어 지금까지쓴 논문 다다시써야된다고...? 노노노노노노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억해 비트코인 삼성주식 제왑주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글보니 나 자본주의의 노예였나 인간관계는 흐르는 강물처럼 살고 돈 끌어모을 생각만 했는데 반성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그때로 돌아가면 적어도 그때만큼 소심하고 모든것에 겁먹던 내가 아니니까 왕따는 안당하겠지 그것만으로도 나는 지금까지 것들 다 버리고 충분히 돌아가라면 돌아갈 수 있어 돌아가서 따져야지 니가 뭔데 나한테 이러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기억 가지고 어릴때오 돌아가면 당연히 지금 처럼은 안 살겠디만 기억 다 잃고 돌아가면 똑같이 클 듯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중1때로 돌아가고 싶다ㅠㅜㅠㅠ중학교 너무 흑역사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빠 있겠다 그럼 그날에 일 가지 말라고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릴 때 가정이 너무 불우해서... 중 2때로 돌아가고 싶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학교끝나고 놀이터에서 친구들이랑 경도하면서 놀다가 엄마가 ㅇㅇ아 밥먹자~ 하면 집와서 밥먹으면서 투니버스 보던 때로 돌아 가고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싫어 내년에 겨우 성인되는데 다시학교를 다니라니... 열살정도 더 먹으면 돌아가고싶겠지만 지금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내 전공 어렸을 때부터 하게 해달라고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옥이야 그 난장판을 다시 겪으라니.. 돌아간다면 자살부터 하겠음 불쌍한 우리 엄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돌아갈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19:01 l 조회 3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1
19:00 l 조회 8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2
19:00 l 조회 12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10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2
18:59 l 조회 11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1
18:59 l 조회 12
사람이 왜 나이에 맞게 살아야 되는지 직장 상사 보고 깨달음
18:59 l 조회 13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18:59 l 조회 9
잔머리 미친거
18:59 l 조회 6
익들이라면 이런 회사 가?1
18:59 l 조회 8
마라탕 많이 먹으면 역류성 식도염 생길 수 있음?
18:59 l 조회 5
순경시험 많이 어려워??3
18:59 l 조회 12
우리은행 비번 재설정해야하는데 얼굴인식안됨…이거 은행가야겠지?
18:59 l 조회 5
처갓집 먹을까 육회 먹을까 오징어회 먹을까 부찌 먹을까 짜장면 먹을까2
18:58 l 조회 9
Sk스퀘어랑 하닉 봐봐
18:58 l 조회 29
나 포함 세명 모임인데 남자친구 데려오는거 어때...? 5
18:58 l 조회 20
다낭성인데 ㅁㅏ운자로 해본 사람 있어??
18:58 l 조회 19
여기에 대나무숲 처럼 속에 쌓인거 풀고 갈게2
18:5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