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78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7년 전 (2018/11/10) 게시물이에요
잘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목표로했으면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ㅇㅇㅇ 현역때 재수때 보다 오른거면 다 잘한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정시로 간거야? 대단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이대ㅜ초교 짱높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나ㅠㅠㅠ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나도 이대 초교 목표로 삼수 중이야ㅠㅠ 학교생활은 어때? 내가 꼭 쓰니의 후배로 들어갈 수 있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쓰나..나도 서치하다 들어왔는데..반수해서 정시로 지방교대 왔는데 수시삼반수로 이대 초교 학종 하려하는데 무모할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나ㅠㅠㅠ 나 쓰차 이제 풀려서 이제서야 댓쓴다ㅠㅠ 미안..! 무모할게 뭐가 있어 할 수 있다 생각하면 할 수 있는거지!!
근데 요즘 서울 임용이 점점 빡세진다 그래서 나는 경인교대 생각 중이야 ㅎㅎ 물론 경인교대도 현재 내 성적으론 안되구 훨씬 올려야 하긴 하지만..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안그래도 에타 보니까 임용 티오 매해 장난아니게 줄어들더라고..거즘 100명씩 줄어드는거 보고 기겁..나두 일단 수시 한번 해볼려고 ㅎㅎ..익이니 삼수 꼭 성공해서 교직에서 꼭 만나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그래~! 우리 둘 다 파이팅하자 :) 더운데 항상 수고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