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우리학교는 단과대별로 연초, 연말행사도 있고 과별로 한 해을 마무리하는 행사도 있어서 힘들게 준비하긴 했지만 못보던 동기,선배,후배 보고 전공 관련 프로그램도 준비하면서 다른 사람 생각도 들어보는 행사가 있단 말이야! 

 

근데 점점 참여율도 줄고 행사를 이어나갈 수 없을정도라고 하더라구 

 

나는 사람들 만나는 거 좋아서 행사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행사를 명목적으로만 이어나가야 한다고 생각해서 완성도도 떨어지고 프로그램도 다 없애고 이러는거 아쉬운거 꼰댄가... 

그렇다고 후배들한테 뭐라하는건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귀찬ㅇ아서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히 선후배랑 친해질 이유도 모르겠고 난 동기만으로 만족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 아싸여서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귀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도 귀찮아서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3학년이고 애들이랑 엄청엄청 잘 노는데 선배 끼는 순간 그 모임 절대 안나감
그래서 사실 친한애들끼리만 개파식으로 술먹고 놀고 공식적인개파종파 한번도 나간적 없음 6학기동안...너무싫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저니 귀찮아 우리 학과는 비싼음식점 싸게데려가면 많이가더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겁내 귀찮... 나도 학생회 생활하면서 다들 어울려서 노는 거 재밌는데 왜 사람들이 안올까? 했는데 학생회 나가고 나니까 왜 안오는 줄 알겠더랑... 그들만의 리그 같은 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일시적으로 아님 일정기간동안 채널 알고리즘에 안뜨게 어케해
15:36 l 조회 1
하 진짜 전력주 얘네들을 어쩌면 좋니
15:36 l 조회 1
떡볶이랑 튀김 시킬까 떡볶이랑 순대 시킬까
15:36 l 조회 1
후배가 면접 팁달라고 할때 단도직입적으로& 스몰톡 먼저 중에 뭐가좋아?
15:36 l 조회 1
개말라인간은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보여?
15:36 l 조회 5
잠실 근처 자취 괜찮은 곳 어디인지 추천 좀!
15:35 l 조회 4
웜톤이라 하면 싫어했던 이유 알려줌
15:35 l 조회 13
오 몇주전인가 주식으로 -1000보다가
15:35 l 조회 14
토스에서 주식 사는사람
15:34 l 조회 15
나만 토스 실시간으로 주식 현황이 안보여?
15:34 l 조회 8
오늘은 주식 안봐야겠다 거
15:34 l 조회 8
남초 대기업 다니는 친구 소개팅풀 최고..2
15:34 l 조회 22
난 하닉 더 떨어질거라고 봐서3
15:34 l 조회 25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11
합격연락 오늘까지 준다 했는데
15:33 l 조회 6
근로장려금 많이나온 사람들은 이유가 뭐임?2
15:33 l 조회 19
생리 이튿날은 ㄹㅇ 입맛이 없네……
15:33 l 조회 2
현대차는 글도 없는 별로 없는 게 너무 슬프다 ^^
15:33 l 조회 9
시드 좀 늘어나니까 요즘 장에서는 하루에 천만원씩 왔다갔다하는디
15:33 l 조회 10
03인데3
15: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