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6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0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고3익인데 여자고.. 전문대 간호학과랑 4년제 응급구조학과 붙었는데 어딜가야될지 모르겠어 

특성화고 다니고 간호조무사 실습중에 옆에서 간호사분들 보면서 진짜 환상 와르르 깨졌고 가도 공부도 버틸 수 없을거같어서 보건계열이지만 다른방향인 응급구조학과를 상향으로 넣었는데 붙어버렸지 뭐야 .. 

근데 여자면 간호학과 가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 ㅠㅠ 혹시 응급구조학과 다니는 익들 앞으로의 전망이랑 연봉이랑 소방말고 병원에서 하는일 좀 알려줘 ㅠㅠ 

응급구조학과 안다니더라도 아는거 있으면 정보주라ㅠㅠㅠ 정보찾기가 너무 어렵당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간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알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 졸업하고 면허따도 응급쪽으로 일할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급구조 다니다 자퇴하고 간호 온 사람인데 응급구조 가서 병원에서 근무하는 건 진짜 비추임 교수님들이 간호조무사 따놓으라 할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성화고 나와서 간호조무사 자격증은 딴 상태야!
간호 이제 편입생 늘릴거라서 좋은곳으로 취업하기 힘들다고도 들었어.. 학교자체는 응급구조학과가 너무 좋긴좋아서 더 고민되는거같아.. 일단 2차때는 다 간호로 쓸라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호조무사 따고 오라는 게 대학 졸업하고 국시도 합격했는데 간호조무사랑 비슷한 대우 받는다, 대우 안좋다 이런 소리임 솔직히ㅠㅠㅠ일은 간호사일 시키는데 간호사한테 무시도 많이 받고 병원에서 대우 잘 안해주는데 많음,,, 간호사랑 페이부터 많이 차이나고 간호사보다 할 수 있는 의료범위부터가 일단 턱없이 좁다보니까 어쩔 수 없는 한계가 있어 진짜로,,, 내가 부모님이 소방공무원이셔서 아는 간호사 출신 소방공무원분들이 진짜 많은데 그 분들이랑 상담하면 하나같이 응급구조과 좋다고 가라고 하다가 내가 소방 말고 병원에 취업할거라하면 다 뜯어말렸을 정도.... 지금 당장은 학교이름 때메 솔깃할수 있는 건 아는데 간호보건은 진짜 무조건 과가 중요해ㅜㅜ고민되면 응급구조사 네이버에 카페있는데 거기 들어가보거나 아니면 응급구조사현실 이런 거 검색해보면 도움될 것 같다! 병원에서 근무할거면 진짜 무조건 간호사임 나도 그래서 자퇴한거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방쪽으로 가고싶어도 간호 추천이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방으로 갈거면 응급구조 좋아!! 근데 간호도 똑같이 특채되거든 그래서 무조건 100퍼센트 꼭 소방 갈거다 이게 아니라면 한번 고민해보는 게 좋을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ㅜ 진짜 결정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수시2차 안써도 되는데 불안해서 이번에도 또 쓴다ㅜㅠ 간호조무사 실습하면서 진짜 너무 힘들었어서 간호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 나중에 내가 힘들거라는 생각을 많이 하다보니까 더 결정하기 힘든거같기도해.. 미래를 생각하면 간호학과가는게 맞는거같으면서도 미래만 생각하고 가기엔 후회할 선택같기도하고 ㅠㅠ 진짜 머릿속이 너무 복잡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진짜 그맘안다ㅠㅠㅠㅠㅠ나도 고민 엄청 많이 했어서... 쓰니가 어떤 선택을 하든 그게 최선의 선택일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혹시 어디 응급구조였는지 알수있을까ㅠㅠ 곤란하면 알려주지 않아도된당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인티에 친구들이 많아서 안될거 같다 미안ㅠ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냐아냐 괜찮아 !! 도움많이줘서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구조학과 전망은 별로야?? 페이도 하는일에 비해서 적다고 하던데 사실이냥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익인데 이제 노잼 벗어났음....
10:44 l 조회 1
잘생긴남자가 몬생긴 여자를 좋아하는 건 없는거같다
10:44 l 조회 3
몸매 라티노같다 성희롱이지?
10:43 l 조회 7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1
10:43 l 조회 11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10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2
10:42 l 조회 13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5
10:42 l 조회 14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1
10:42 l 조회 14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8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42 l 조회 26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2
10:42 l 조회 8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1
10:42 l 조회 10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23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9
10:41 l 조회 13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7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11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2
10:41 l 조회 14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4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6
10:40 l 조회 46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