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6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1. 남자친구 증명사진 핸드폰케이스나 이런 데 갖고 다니기

2. 손잡고 산책하기

3. 내 핸드폰 배경화면 같이 찍은 사진으로 해놓기 

4. 같이 심야영화 보기

5. 저녁 쯤 영화 먹고 술 먹기

6. 남자친구 자취방이나 내 자취방에서 공강 시간에 낮잠자기


이상 대학 와서 연애 안해본 23살 쓰니의 버킷리스트였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1 3 4 ㅠㅠㅠㅠㅠㅠ 남친생기면 남친 덕질 할 자신 있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 나도ㅠㅜㅜㅜㅠㅠ 진심 정성을 다해 좋아할 수 있는데 ㅜㅜㅠㅠㅜ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카톡 받고 설레임 좀 느끼고 싶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 시간 많니...? 여기다가 하고 싶은 거 얘기하면서 수다 떨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우 나 남는게 시간이야~~~깔깔깔깔!!! 넌 남자 이상형 뭐니? 난 냉미남 좋아해서 옹성우나 유승호 차은우 같은 얼굴 좋아하는데 근데 중요한건 얼굴이랑 다르게 성격은 허당이거나 애같거나 사차원인거!!!그리고 피부 하얀거 좋아!!!! 손 예쁜 남자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헐 뭐야 익인이 이상형=내 이상형 ㅋㅋㅋㅋㅋㄱㅋㅋㅇㄱㅋㅇㄱㅋㅋㅋㄱ 나는 내가 배울 거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근데 웬만해서는 내가 배울 거 같긴 해 ㅋㅋㅋㄱㅋㅋ 워낙 애라서 ㅜㅜ 그리구 어깨도 좀 넓었으면 좋겠구... 손은 따뜻했으면 좋겠다 내가 손이 차서 그거 빌미로 손 잡게 ㅎㅂ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오 나랑 반대다 나는 열이 많아서 손 차가운 사람 만나서 그 핑계로 손 잡아보고 싶은데ㅎㅎ 우리 둘이 커플로 만났으면 대박이었겠다. 어머 나 뭐래니 깔깔!! 아 그리고 난 남친이랑 같이 커플 케이스도 해보고 싶어 ㅠㅠㅠ 핸드폰 기종은 개인 취향이니까 어쩔 수 없지만ㅠㅠ 케이스 볼때마다 남자친구 얼굴 생각나면 진짜 설렘사 하알가락ㄱ 아 마저 그리고 쓰니는 연애 서툰 타입이 좋아 능숙한 타입이 좋아? 난 능숙한 타입이 좋던데. 아무리 전여친이 좀 있더라도 뭔가 스킨쉽이나 여자 대하는거 능숙한 남자가 더 끌리더라고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인이 너... 나 저기 안 쓴 거 있는데 커플 케이스 하는 것도 원래 저기 있어 ㅜㅜㅜ 근데 나는 막 사진으로 하는 거 말구 사진 보내서 선 따서 실루엣만 보이는? 그런 케이스 있자나 드로잉케이스! 그거 맞출 거야 그걸 딱 투명 케이스로 맞추고 그 안에 증명사진 딱! 캬 완벽해!
나도 능숙한 타입이 조아 ㅜㅜ 내가 고등학생 때 딱 한 번 사귀어본 거 빼고 사귄 적이 없어서... ㅎㅎ 내가 서툴러서 능숙한 '오빠'가 좋아! 군필자 오빠가 좋더라구 나는!! 뭔가 연하는 내가 남동생 있어서 그런지 이성으로 안 느껴져... 군대도 갔다와야하고ㅜㅜ 동갑은 너무 친구 같고 그래서 난 오빠가 좋앙 오빠한테 존대 쓰면서 조곤조곤 이야기 하는 게 좋아 오빠도 존대 쓰다가 반존대 막 섞어주면 좋겠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 진짜 반존대 아 아 심장 부러짐 아 대박임. 나도 연상이 좋더라고.
오빠 소리 내보고 싶어♥ 아 근데 쓰니는 연애 할때 관ㄱ...가질....거야?
난 집안이 보수적이라 불가능할거 같은데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음... 나는 잘 모르겠어 아직... 근데 왠지 진짜 좋아하면 하고 싶어질 것 같기도 해 근데 웬만하면 안하고 싶어 피임 아무리 열심히 했다고 해도 임신 무섭고 불안해 ㅜㅠㅠㅜㅜㅜ 결혼 생각 아직 없어 ㅜㅜㅜㅠ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 하긴...게다가 몰카문제도 심각하지 요즘.. 믿을 놈 하나 없으니까...
연애 할때 그 부분도 진짜 무섭긴해. 하고는 싶은데 여자가 불리한게 너무 많으니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건 맞지만 음... 그 부분은 그냥 믿는 게 제일인 거 같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믿음이 없으면 어떻게 연인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겠옹~! 애인인데 남 중에서는 제일 가까운 내가 믿어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가까운데로 여행가기 ...! 해외도 좋고 ㅎㅎ
예를 들면 바다보러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좋아ㅜㅜㅜㅜㅜㅜㅜ 나는 차보다는 기차 이런 거 타고 가고 싶다 차는 운전자가 힘드니깐 ㅜㅜ 같이 편하게 가고시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차 너무 좋다 ㅠㅜㅠ 시간 여유되면 유럽같은데로 장기간 배낭여행도 가고 싶어 ! 기차 놓칠까봐 헐레벌떡뛰어서 겨우 타서 안도하고 서로 쳐다보면서 베시시 웃는 그런것도 즐거울듯... 나 망상증말기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좋아 너무 좋아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남자친구 있으면 뭔들... 이름도 pit a pat으로 저장해놓을 거야 다 생각해놨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유가 뭐야 ? 난 그냥 동물 이모티콘 하나로 해두려고 ! 헿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pit a pat 뜻이 두근두근이라는 뜻이잖아 ㅎㅎㅎㅎ 넘 조앙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척이 7월말에 여름휴가 간다고 강아지 맡아달랬음
18:34 l 조회 1
와 이번학기 진짜 열심히 한 과목 c+이야
18:34 l 조회 1
지금까지 읽은책중에 제일 재밌었던 책 하나만 추천한다면
18:34 l 조회 1
ㅇㅒ드라 레이저제모 1달만 안 받아도 될까 🥹🥹
18:34 l 조회 1
어떤사람 소개받을래?
18:34 l 조회 1
쉬인 알리 유튜브 저장공간 겁나 차지하네
18:34 l 조회 2
근데 입 싸보이는 동료랑 친하게 지내?8
18:32 l 조회 13
주영재진이 연프출신 커플중에 제일 보기좋은듯
18:32 l 조회 5
강동역에서 길동역까지 걸어갈만 함???2
18:32 l 조회 4
훔 근데 남의 신체 나온 건 도촬 아냐?2
18:32 l 조회 20
돈 모으는 거에 재미들려서 ㅎ..1
18:32 l 조회 15
7의 여자 넘 힘들다..
18:32 l 조회 13
예민한 엄마때문에 힘들어
18:32 l 조회 5
아이코스 담배맛 추천해져.. 지금 오아시스펄 핌
18:32 l 조회 4
요 며칠 주식 재미없네
18:31 l 조회 7
늙크크 영크크가 뭐임?5
18:31 l 조회 16
나 알본가서 입을 원피스 봐주라!! 오키나와갈거야1
18:31 l 조회 15
만약에 비행기 타기 전날에 3
18:31 l 조회 8
아 진심 ai 다 때려부수고싶어1
18:30 l 조회 9
트위터에 비비노스 싫어하는 사람들 왜케 많아??
18:3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