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8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쓰니 영화관 알바 지원했어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일하게 해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 현 드리미 응원하고 가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드리미도 지원해써요ㅠㅠㅠㅠ̑̈ 제발 연락오기를..🙏🏻 고마워 익인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지점이에용 우리도 지금 뽑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쉽ㅎㅎㅎㅎㅎ나능 서울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헝ㅠㅠㅠㅠㅠㅠ̑̈ 여기 상시채용이던데 혹시 마감 날짜 정해놓은 거랑 무슨 차이있는지 알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oh...상시채용 별론데 ㅠㅠㅠ연락 잘 안 오는 경우도 많아,,, 마감 날짜 정해놓으면 정말 딱 급하게 뽑는거라서 바로 연락오는데 상시채용은 진짜 맘에 들지 안 오면 안 오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곳도 지원했는데 거기보다 드리미 하고싶었는데ㅠㅠㅠㅠ̑̈ 그래도 익인이 기 받았으니까 연락 올거아... 그렇게 믿을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드리미,,,좋지 밥도 주고 택시비도 5천원까지 나오공...ㅎㅎ꼭 붙을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고마워ㅜㅜㅜㅜ 호옥시라도 연락이라도 온다면 다 익인이 덕분이야ㅠㅠㅠ̑̈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화이팅>< 면접 보게 되면 꼭 웃으면서 말 잘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내가 웃는것만 잘해서 문제지만... 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다행이당ㅎㅎㅎㅎ잘 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ㅠㅠㅠ̑̈ 익인이 즐거운 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으아 익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내일 면접 보러 간다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익인이 드리미기 받아갈겡...엉엉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 나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익인이 덕분이다.... 익인이 생각나서 댓글 남겨!! 내 글에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헉 축하해!!!!!♡♡♡♡ 화이팅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인아ㅠㅠㅠ̑̈ 혹시 지금 있니..? 내가 내일 웰컴 근무를 하는데 시계가 없거든..? 혹시 근무하는데 크게 문제 될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우리는 호출벨 울리는 시계 따로 주는데ㅜㅜ 나 오늘 완마여서 지금 봣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익인아 진짜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ㅠ̑̈ 혹시 그 출퇴근할때 카드나 지문 찍잖아 그거 퇴근할때 까먹고 안찍었으면 어떻게 돼..? 그 일지에는 썼는데 카드를 찍었나 기억이 안나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러면 매달 말에 퇴근시간 미체크로 서명하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러면 불이익있거나 그러진 않지,,? 아 혼나는건 괜찮은데... 안찍었다고 엄청 큰 일 생기고 그러는건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런 사람 많앜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
16:41 l 조회 1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10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
16:41 l 조회 5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4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2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5
마라엽떡 맛있어?? 7
16:39 l 조회 13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2
16:39 l 조회 17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7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9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7
16:39 l 조회 27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6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4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9
16:38 l 조회 23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3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2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2
16:37 l 조회 9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3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3
16: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