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8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쓰니 영화관 알바 지원했어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일하게 해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화이팅 현 드리미 응원하고 가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드리미도 지원해써요ㅠㅠㅠㅠ̑̈ 제발 연락오기를..🙏🏻 고마워 익인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지점이에용 우리도 지금 뽑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쉽ㅎㅎㅎㅎㅎ나능 서울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헝ㅠㅠㅠㅠㅠㅠ̑̈ 여기 상시채용이던데 혹시 마감 날짜 정해놓은 거랑 무슨 차이있는지 알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oh...상시채용 별론데 ㅠㅠㅠ연락 잘 안 오는 경우도 많아,,, 마감 날짜 정해놓으면 정말 딱 급하게 뽑는거라서 바로 연락오는데 상시채용은 진짜 맘에 들지 안 오면 안 오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곳도 지원했는데 거기보다 드리미 하고싶었는데ㅠㅠㅠㅠ̑̈ 그래도 익인이 기 받았으니까 연락 올거아... 그렇게 믿을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드리미,,,좋지 밥도 주고 택시비도 5천원까지 나오공...ㅎㅎ꼭 붙을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고마워ㅜㅜㅜㅜ 호옥시라도 연락이라도 온다면 다 익인이 덕분이야ㅠㅠㅠ̑̈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화이팅>< 면접 보게 되면 꼭 웃으면서 말 잘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내가 웃는것만 잘해서 문제지만... 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다행이당ㅎㅎㅎㅎ잘 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ㅠㅠㅠ̑̈ 익인이 즐거운 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으아 익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내일 면접 보러 간다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익인이 드리미기 받아갈겡...엉엉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익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 나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익인이 덕분이다.... 익인이 생각나서 댓글 남겨!! 내 글에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헉 축하해!!!!!♡♡♡♡ 화이팅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인아ㅠㅠㅠ̑̈ 혹시 지금 있니..? 내가 내일 웰컴 근무를 하는데 시계가 없거든..? 혹시 근무하는데 크게 문제 될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우리는 호출벨 울리는 시계 따로 주는데ㅜㅜ 나 오늘 완마여서 지금 봣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익인아 진짜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ㅠ̑̈ 혹시 그 출퇴근할때 카드나 지문 찍잖아 그거 퇴근할때 까먹고 안찍었으면 어떻게 돼..? 그 일지에는 썼는데 카드를 찍었나 기억이 안나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러면 매달 말에 퇴근시간 미체크로 서명하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러면 불이익있거나 그러진 않지,,? 아 혼나는건 괜찮은데... 안찍었다고 엄청 큰 일 생기고 그러는건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런 사람 많앜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골반 그렇게 없어보여?
17:01 l 조회 3
취준생들 하루에 몇개 지원해?
17:01 l 조회 5
만화/애니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17:00 l 조회 2
버버리 파데 좋다길래 두개샀는데 로드샵이 나은디
17:00 l 조회 6
서울에서 엄마랑 놀만한게 잇나?
17:00 l 조회 3
월세집 이런경우에는 실외기실 청소비용 청구해도돼?
17:00 l 조회 8
난 우는 아기로 컨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은거 이해감
17:00 l 조회 16
샌들 사려는데 브랜드측에서 정사이즈 추천하면
17:00 l 조회 5
나 주 14.5시간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7
서브웨이 오렌지초코칩쿠키 아는사람?
16:59 l 조회 5
직장인인데 잠패턴 망했어
16:59 l 조회 7
불닭볶음탕면에 체다대신 모짜렐라 넣어도 맛있나???3
16:59 l 조회 7
너네같으면 손절한 친구 연락해서 돈 회수할거야?? 4
16:59 l 조회 11
엄마가 말귀를 너무 못알아먹어
16:59 l 조회 8
말을 귓구멍으로 안 듣나?
16:59 l 조회 2
하닉 이번에 한주 사볼까...1
16:59 l 조회 10
팀장이 가래서 바로 나왔는데 기분 째지네
16:58 l 조회 8
너희 옷이 스친 느낌으로도 가끔 확인 할 때 있어?1
16:58 l 조회 18
아까 분명 삼하닉 마이너스였는데
16:58 l 조회 27
새로들어온 부하직원한테 업무 내용 언제까지 알려줘야할까..1
16: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