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같은 학교 고 3을 좋아하고 있고 나는 고 1이야! 좋아한 지는 두 달 반 정도 됐고 지금까지 한 번도 표현 못했고 ㅍ ㅂ 친신만 걸어놓고 손 흔들기 한 번 했었는데 실수라고 생각하는 건지 걍 씹은 건지 모르겠지만 읽씹 당하고 ,,, 그래서 그 후로 표현 못했었고 이제 그 사람도 내 얼굴 정도는 아는 거 같은데 연락을 못 걸겠어 너무 연결고리가 없기도 하고 해서 갑자기 걸기가 좀 그래서 ㅠㅠㅠ 내가 용기가 부족해 흑흑 여튼 오늘 체육관에서 3학년 수능 응원한다고 시간이 좀 있는데 그때 쪽지 전해주고 싶은데 하는 게 좋을까? 하면 어떤 식으로 적는 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그냥 수능 잘보라고 연락하는건 별루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고 싶긴 해!!! 진심 그렇게 하고 싶은데 연락을 한 적이 없고 아는 사이도 아냐... 내가 첫눈에 반해서 좋아하는 거라서 말 한 번 해 본 적도 없어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1
17:50 l 조회 12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3
17: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