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매일 톡하던 친군데 흑흑 

축하하고 나도 기쁘지만 뭔가 시원섭섭하구만 또륵
대표 사진
익인1
난 남자친구 생겨서 친구를 뒤로 미루면 친구 인연 끊음...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남자친구생긴지 하루밖에 안됐어ㅋㅋㅋㅋ그 전까진 매일 연락했는데 오늘 사귀고 처음 만난 날이니까... 바빴겠지..생각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르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르르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친구는 멀리 하는 게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나만 힘들어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어지거나 싸우면 연락오더라 ..^^ 후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당히 선 그어 ㅎㅎ .. 그 친구는 너한테 그정도인거뿐이야. 자기사람도 못 챙기면 책임을 져야지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지기인데 뭔가 끊기도 그렇고.. 사람도 참좋고!사실 친구 어제부터사겼오ㅋㅋㅋ 그냥 매일 톡하다가 오늘 하루 안한거! 매일 연락하다가 안 하니까 좀 그래서 하소연해봤당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는 맨날 헤어질거라고 나한테 하소연 하고 헤어지고 싶어하고 자주 헤어지기도 하는데
나랑 약속 잡았다가도 남친연락오면 욕 언제했나 하고 둘이 노느라 바쁨 스트레스 ㅋ⫬ㅋ⫬ㅋ말을 마시던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런친구있어... 너무 힘듬ㅜ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남자 문제 상담 많이 하는 언니 하나 있는데 진짜 만나기가 싫을 정도야. 맨날 그 남자 얘기야.. 내가 무슨 얘기 하면 그냥 건성건성 들으면서 남자분 얘기할때는 생기가 돋더라.... 진짜 너무 피곤해...ㅠㅠ 쓰니도 조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사람이랑 만나면 피곤하지... 내가 무슨 이야기 들어주는 로봇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시원섭섭이 아니라 그냥 섭섭해ㅠㅠ 괜히 남친때메 연락 더 안되는거 같고 하루종일 붙어있어서 연락하기도 그렇고 질투하는 나도 짜증나고 걔가 헤어지거나 내가 남친 생기거나 하는게 답인듯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이당 근데 내가 남친샹겨서 걔한테 소홀해지면 그동안 겪었던 내 맘 1도 모르면서 서운하다고 난리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경험 한 익인이들 많네ㅜㅜㅜ 다들 속상했겠다ㅜㅜㅠ 진짜 나는 남친사귀면 안 그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생기면 며칠만 복수할거야 똑같이 당해바라ㅠㅠㅠㅠ 나쁜넘 좀 있으면 내가 또 치대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 밖에 안됐으면 그냥 오늘 특히 바쁘거나 데이트 중일 수도 있겠다! 너무 상심하지 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어제 친구가 그렇게 좋아하는 모습보고 진짜 좋았거든 오랜만에 웃는거 같아서! 친구한테 남자친구도 소중한 사람이니 더 오래봤던 내가 이해해줘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이기분 너무 잘알아 하루종일 연락하던 친구가 덕질에 푹 빠지고 덕질친구 생기고 연락 답장 엄청 느리고 만나는 횟수도 아예 없어지고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1
17:50 l 조회 12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3
17:50 l 조회 9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
17:5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