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음식이 진짜 너무 짜더라.. 

보라카이 다녀왔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너 파노라마 잘 찍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ㅋㅋ 바다색이 너무 예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라카이 난 너무 힘들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재개장 하고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개장 언제한거야??난 작년초에 다녀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26부터 재개장! 나는 11/9~ 다녀왔는데 사람은 별로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음식이랑 물이 안맞아서 고생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물은 계속 사먹긴 했는데 나도 물갈이 해서 마지막날에 결국 설사했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물은 무조건 사먹긴했는데 씻는물도 뭔가 개운한느낌이 안들더라구 ㅠ가서 길거리 음식도 못먹었어..다들 먹지말라고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난 새로지은 리조트 가서 괜찮긴 했는데.. 길거리는 음식은 안먹는게 좋아 위생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도 리조트는 패키지로 간거라 좋았는데 물이 뭔가 정제가 깔끔이 안된느낌 뭔가 음식도 맘대로 못사먹으니까 노는느낌안나서 그냥 숙소에서 물놀이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재개장후에는 무조건 정제 시설 갖춰야만 허가 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래서 지금 유명한 리조트 오픈도 못한곳 많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야 그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다도 예쁘고 그런데 음식이 진짜 짜 엄청 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야 혹시 뭐 물어봐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들이랑 보라카이 가려는데 힘들거나 추천하지않는거 이런거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하지 않는거는 디몰에 있는 칠리크랩집에 버터갈릭새우가 매우 짠거랑
보라카이는.. 눈뜨면 바다가서 놀고 들어와서 씻고 먹고 하는거라 딱히 힘든건 없고, 호핑이나 다이빙 파라세일링 세일링보트 같은거는 친구랑 상의해서 하면 될듯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뭐 물어봐도 될까? 보라카이 들어갈 때 배 타고 들어가야 된다던데 이거 ㄹㅇ이야???? ㅠㅠㅠㅠㅠㅠㅠ 비행기 값만 생각했는데,,, 대충 얼마 들었는지도 알 수 있을까,,, 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보라카이섬 이잖아 배타고 들어가
공항에서 차로 2시간 이동해서 배타고 5분? 10분? 간다
나 총 경비 70-80?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
17:09 l 조회 1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아는 사람?ㅠ
17:09 l 조회 2
삼전 몇주갖고있어??
17:09 l 조회 2
무리 안에 어떤 애 때문에 너무 화나면 어떻게 해…??
17:09 l 조회 3
러브버그 방역 신청 어떻게해? 아니진짜 삶의질 개떡락인데
17:09 l 조회 4
오늘은 안봐야겠다
17:08 l 조회 5
캐나다 서부 5박 8일 패키지로 1인 480만원 많이 비싸?
17:08 l 조회 3
그 취업지원제도로 돈 받는 익 있아?
17:08 l 조회 4
배고프다고했는데 남친 반응 나만 싫니......?6
17:08 l 조회 13
다독가 소녀들아 책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08 l 조회 3
근데 운전면허 떨어지는거 생각보다 자존감 낮아지더라
17:08 l 조회 3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3
17:08 l 조회 10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1
17:08 l 조회 6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16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4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4
다들 머리커트에 얼마 써??2
17:07 l 조회 5
요리잘알들아 이런 팩고기 개봉해도 소비기한 저때까지야?3
17:07 l 조회 11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하면서 제일 아이러니한 상황2
17:07 l 조회 13
국민연금 리밸런싱 언제까지해야해?
17: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