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내일 수능인데 대학이 전부인가하는 생각이 갑자기 든다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취업같운거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근데 나는 아빠지인 회사에 취업한거라 큰 도움이 안될수도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아냐 대학 안나오면 또래에 비해 공감 안되는게 잇을까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로 없을것같애 학교 얘기 빼고는 ! 나 친구들이랑 얘기할때 공감 안되구 그런건 거의 없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대학 안간지 이제 1년정도라,,,잘모르겠지만 솔직히 뚜렷한 목표가 없다면 안가도 상관없고 다른일 하면서 본인이 잘 먹고 살면 된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 같운 건 어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자격증 따서 지금 입사할지 안할지 고민중이고,,,나도 윗익처럼 연타고 들어가는거라,,,,자격증은 컴활2급, 전산정도 따면 무난하게 중소기업 들어가고,,,근데 월급이 최저,,,혹은 조금 더 줄거야,,,,! 내일 수능치는거 맞으면,,,? 잘치길 응원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대학갔다가 일주일만에 자퇴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지금 뭐하는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꿈없어서 자퇴한거여서 처음엔 진짜 거의 맨날 울다가 자고 그랬는데 좀 지나니까 다른 친구들도 자퇴하고 한학기 겨우다니다 휴학하고 그러길래 사람들 다 똑같구나 생각해서 이왕 쉬게된거 열심히 쉬자해서 일년반동안 열심히 놀다가 회사 취업해서 2년동안 다니다가 몇달전에 퇴사하고 지금은 집에서 놀고 있당 진짜 대학 그렇게 중요한가 아니야 모든 사람들이 다 대단한 꿈을 꾸면서 사는것도 아니고 그냥 이렇게 저렇게 다들 살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전부 아니지! 그런데 경험 폭이 넓어진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대학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자신만의 기술이 있으면(사진 실력, 그림 실력 등등) 자퇴해도 상관없는데 기술 없는 상태면 대학가서 배워야한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졸은 잘 안받아쥬니깐 힘들겠지퓨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막말로 실력있는 고졸 실력있는 대졸중에 누구 뽑을래? 하면 당연하게 4년동안 전문 지식 배운 대졸 뽑지.... 대학이 다가 아니긴한데 그렇다고 아예 필요없는건 아님
비슷하게 능력있는 대학원생하고 능력있는 대학교생하고 누구 뽑을래? 하면 대학원생 뽑는거랑 똑같다고 보면 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3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4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6
12:56 l 조회 13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8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30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2
12:55 l 조회 9
하닉 노리는 익들 6월 둘째주에 느낀 거 있지?
12:55 l 조회 24
하닉 오늘 들어간다 내일들어간다?
12:55 l 조회 13
남친 부모님이 반대 심하게 하는데 말 듣는게 낫나7
12:55 l 조회 14
후임 진찌 싹바가지 오진다1
12:55 l 조회 7
주식장 다시 떡상하는법 알려줌5
12:5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