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35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3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그냥 정시 원서는 못 넣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응 안타깝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시붙음 못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언니 그래서 납치당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붙으면 상관 ㄴ
붙으면 못감
그게 수시 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시 붙으면 못 가고, 수시 다 떨어지면 지원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 떨어지는 것도 안 되고 6개 다 떨어져야 지원 가능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수시 지원 한 것 중에 하나라도 붙으면 무조건 정시 지원 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추합도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시납치라는 말이 거기서 생긴겆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시 다떨어지면 정시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내 친구 수능 대박 나서 서울대 낮은과~연고대 이 사이였는데 이대로 납치 당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나는 수능끝나고 면접, 논술 있는걸로 다넣음 잘보면 안가고 떨어질라고 근데 초대박은 무슨.. 그대로 면접 논술 다보고 겨우 붙어서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납치당했어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시 다 떨어지길 기도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나라도 추합이라도 되면 안되는걸로 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ㅠ나 현역때 우리반애가 그래가지고 결국 재수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능대박났는데 나~~중에 안 가고 싶은 곳 추합돼서 재수한 애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웃 살던 미술 하는 언니 수능 올1 나왔는데 수시로 건대 붙어서 건대 갔다더라... 딱 본문 케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내가 아는언니 1213맞았는데 건대 떨어졌대 실기때문에ㅜㅜ 그언니 실기도잘하셨었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실기는 이미 잘 했는데 모고에서는 늘 1등급 나오던 과목이 현역 수능 때 심하게 망쳐서.. 재수한 거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술쪽에서 건대가 거의 제일 좋은 수준이라던데 친구가..! 그래서 그런거 아니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언니가 많이 아쉬워하는데 이미 재수라서 그냥 가는거라고 했당..! 그냥 건대가 1지망은 아니었나봐 건대도 좋은 학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그랬어!^^ 나 정말 모고랑 내신 둘다 4등급대였는데 수능이 32322떠버려서 ㄹㅇ 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것도 4등급 후반이었는데..........
수시는 1지망 빼고 전부 적정만 써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담임쌤 제자 중에 수시로 건동홍 썼는데 수능 대박 나서 수시 다떨어지라고 빈 사람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시 떨어지고 스카이 갔다더라 부럽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언니 수능 이틀 전에 지방대 합격해서 수능 그냥 과탐 다이아몬드 찍구 국영수 자고 풀고 했는데 건대 넣을 수 있는 성적 나왔는데도 못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시 붙으면 그게 바로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나야나..ㅎ 진짜 누구탓도 못하고 혼자 발차기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나라도 붙으면... ㅎ 못 가지... 우리학교 친구도 수능 완전 초대박났는데 수시로 성균관대 납치당해서 엄청 아까워하더라구 다 떨어지면 전혀 노상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것이 바로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수시납치당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것이 바로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수시납치라고 하지... 모고 성적 어느정도 나오는 편이면 수시 무리해서 하향은 안넣는게 낫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년 수능 만점자 얘기당.... 전북대 의대.......... 건너건너 아는 사람이라 더 안ㅌㅏ까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웅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수시납치 당하지 말라고 광탈당했나보다...ㅎㅎ 남은 2개도 광탈 예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수능 초대박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떨어뜨린 곳 하향지원해서 최초합 하면 안 갈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높은 곳 가야지~~~ 는 무슨 이미 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놉 핵핵핵우주상향 쓸 급으로 정시 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게 수시납치,,, 울학교에 수시로 시립대 붙었는데 수능 4개 틀린 사람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학교 언니 작년에 수능스카이 성적 나왔는데 수시로 경대 부대 써서 경북대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수시 붙으면 납치... 그래서 내가 후회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게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 반 1등이 그랬음 서울대 높은 과 넣을 수 있을 정도 였는데 수시로 다른 데 납치됨 그리고 반수해서 다시 서울대 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래...하지만 날 납치해줘요 엉엉ㅠㅠ 지금은 너무 떨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완전 대박은 아니고 평소보다 쪼금 잘봤는데 수시 광탈했던 소신학교 넣을 수 있을 정도? ㅋㅋㅋ 근데 적정학교 왔당 예비2번으로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마 상향소신소신✔️(소신~적정)적정(적정~하향) 이렇게 여섯 개 썼었고 수능 성적이 체크정도였지 ..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게 바로 수시납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응 내친구 그래서 서연고였나,,, 여튼 저 중에서 자기가 가고 싶어 했던 곳 갈 수 있는 성적이엇느넫 수시로 서강대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납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빵사들아 너희 4일 휴가가능해?
16:13 l 조회 1
치마 좀 봐줘!!!
16:12 l 조회 1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16:12 l 조회 1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16:12 l 조회 1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7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3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9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4
16:09 l 조회 11
마운자로 2.5 식욕억제 효과는 좋은데 감량이 잘 안돼2
16:09 l 조회 13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다 2000년대생인줄 알았다하면 찐이야? 1
16:09 l 조회 12
월요일에 하닉 어케될라나1
16:09 l 조회 17
마른 사람은 살 찌는게 어렵고 살 안찌는게 스트레스 라고 잘 생각 안하는거 같아
16:09 l 조회 8
남사친 여사친 많은거는 솔직히 20대 까지인 것 같아1
16:09 l 조회 16
샤갈 단기 알바 왔는데
16:09 l 조회 12
내 기준 부지런한 직장인1
16:08 l 조회 25
2030세대 인상좋은 사람 몇%같아?
16:08 l 조회 20
요즘 유행 혹은 꼭먹 디저트 뭐야 다말해줘1
16:08 l 조회 12
부산/경북대 라인이면 학벌 부족해서 편입이나 재수로4
16:07 l 조회 27
컴활 토익 중에 뭐 먼저 하는 게 나아???1
16:07 l 조회 13
내가 듣는 닮았다는 연예인들 4
16:0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