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4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6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과제 진짜 죽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ㅇㅈㅇㅇㅈㅇㅇㅈㅇㅈㅇ퓨ㅠㅠㅠㅜㅜ살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고친구는 내 평생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려줘.......... 매일 죽음이 코앞에 있는 기분이야........ 매일이 시험 전날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내 심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팀플.....죽여줘...나 못해....발표 피피티......차라리 죽겠어................ 교수님.... 과제 그만 내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이야 ... 밤샘을 너무 많이 해서 내 몸이 벌써부터 죽음에 이르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미대익 죽여줘.... 삼사일동안 합쳐서 열시간 잤나.. 현타쩔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교는 담임선생님처럼 챙겨주는 사람 없는게 너무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ㅇㄱㄹㅇ 물어보고 싶어도 교수님들은 이런것도 몰라? 이런 느낌이여서 하... 괜히 내가 엄청 작아지는 기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3와 딱 내 심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444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ㅇㅈ 나 진짜 불규칙한 생활 한것도 있는데 매일매일 과제에 시달리다보니 목 임파선 툭 튀어나왔는데 두달 가까이 안들어가서 대학병원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마자마자 고딩은 숙제 없었는데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자 대학은 아무것도
어느 누구도 날 도와주지않아
오히려 해할려고 하지
내가 다 알아서 해야하고
뭐든지 경쟁이고
진짜 대학 과제 죽어나가
신방과 진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ㅇㅈ 그래도 심리적으로는 고등학생때보다 낫긴한데 팀플...과제... 더 공부 많이 하는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ㅇㅈ팀플...죽..ㅇ여..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국고등학교과정마친 나익은 대학이너무 좋다 ㅠㅠㅠ 과제 ㄹㅇ고딩때비해 엄청널널해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차라리 날 죽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과목 듣는데 6전공 1교직에다가 이번학기 발표만 9개고 그중에 팀플이 8개인거 실화야? 진짜 죽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밤새서 팀플 과제 해야하는 대익 여기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죽을거같아,,,,글자 10포인트로영어 자기소개서 한페이지 반을 채워야하며,,,,실험을 하고나면 매주 꼬박꼬박 레포트를 제출해야하며,,,조별과제와 또 조별과제와 또 조별과제,,,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대 건강이 평생 건강이라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대학 입학하니까 건강 나빠지는거 바로 느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중간끝나고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과제하다가 과제끝날때쯤 기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ㅎㅎ 나 레포트 쓰는 거 지금 14장 밀렸다 어제 간신히 5장은 제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과제보다 그냥 분위기자체가...고등학교 그립다 교복입고 급식먹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 수업만좀짧고 과제 개오바쌈바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딩때도 보고서하나쓰는거 일주일걸렸는데 어떻게 쓸지 몰라서... 대학교 가선 나 어떡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ㅇㅈ...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과제도 그렇고 고등학교때의 분위기가 그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대익...ㄹㅇ 죽겠음..건강망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나보다 ai랑 다이소 올영 이런 거 잘 털고 다녀서
17:44 l 조회 1
엄마몰래 야금야금 집정리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다ㅋㅋㅋㅋㅋ
17:43 l 조회 1
초보운전은 운전에 익숙해져서 좀 느슨해질때? 조심해야됨 1
17:43 l 조회 1
둘다 주 이틀 일하고 왕복 두시간vs 왕복 한시간
17:42 l 조회 5
초보 서울 운전 오바인가…4
17:42 l 조회 11
와우 도파민 싹 돈다..
17:42 l 조회 11
남자들 늙으면 에겐된다며ㆍ 1
17:42 l 조회 10
165에 59키로 꼭 살 빼야하는 몸무게는 아니지?1
17:41 l 조회 14
어떤 남자가 밥먹자해서 밥먹었더니 자기좋아하는걸로 소문냈어
17:41 l 조회 5
아 팔뚝살 튀어나오는데 나시 입는거 에바임 ?ㅜㅠ6
17:41 l 조회 21
직장인 익들아 들어와봐...!!!
17:41 l 조회 1
ㅈㅂ 봐줘ㅠㅠ 시간 갖기로 하고 보내는 멘트 어때??
17:41 l 조회 2
대학 방학 버킷리스트,투두리스트 도와주라
17:41 l 조회 5
역시 주식플이 재밌어 일상글은 어그로 글뿐이라 재미없음
17:41 l 조회 3
운전하는 익들아 과태료 내면 벌점 없는 거 맞지??
17:41 l 조회 6
혹시 옷 색깔 골라 줄 익인이 있을까???
17:41 l 조회 6
아 지하철인데 할배한테 성추행당한거같고 자꾸 나 훑어봐 짜증나미치겠네2
17:41 l 조회 6
청약 경쟁률
17:40 l 조회 5
아비브 어성초 테카 캡슐 세럼 좋아?
17:40 l 조회 2
예전에 축구국대 들어왔을때 인천공항에서 어떤 아저씨가 엿던지지않았어?2
17: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