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200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83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그래 솔직히 흑발은 탈색으로라도 밝게 할 수 있지 탈색은 진짜 파마 못해서 후회중이야............. 단발로 잘랐는데도 탈색모 한참 남아있다 ^_^....
1

대표 사진
익인1
고데기도 안먹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데기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데기는 먹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근데 너무 많이 상하면 고데기도 잘 안먹거나 금방 풀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색 ㄹㅇ 뿌리의 노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색하고 흑발하고 파마했더니 머리 남아나질 않는닿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색 진짜...검은 머리 나오기 시작할때부터 계속 탈색을 반복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연달아 해서 고통이었음 진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파마하고시포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탈색했다가 흑발로 덮고 지금 탈색할까 고민중인데 접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우 절대 안 돼 나 큰일났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파마하고싶어 미치겄어ㅠㅠㅠㅠ내 머리길이 보면 최소2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머리 너무 튼튼해서 고데기도 잘 안먹는다 하면 탈색 추천함 나 탈색했을때 고데기가 더 잘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직도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근 ㅜ 녹아 탈색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럼 매직하구 탈색하면 어떻게 돼? 매직 풀려?ㅠㅠ 곱슬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못하게할걸..? 머리 녹는다고 ㅜ

텀 많이 두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매직을 아주 자주해야 해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ㅠㅠㅠㅠ 조언 고마워 .. 여태 궁금했는데 ..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혹시 복구 매직하면 탈색 괨찮아? 코토리 베이지 하고샆은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첨부 사진탈색 안하고 무슨 삭 할수있나?퓨ㅠㅠ 이 색 가능해ㅕㅇ?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삭제한 댓글에게
저게 애쉬 보이는 구나,,, 도대체 탈색 안 해도 가능한 색은 무엇,, 다 찾아봐도 광고고 고마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돈 더 내고 복구매직 하면 돼 나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헉 알아봐야겠다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옌보고 흑발했다가 통가발 쓴 줄.... 다행히 블랙빼기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마하고 탈색은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그대신 상할수있으니 텀두는게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금욜날 했눈데 화요일쯤괜찮으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빗기지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오늘 딱 염색 고민했는데ㅋㅋㅋㅋㅋ탈색안하고 염샙하면 물 빨리 빠지겠지? 저번에도 2주만에 빠졌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탌개 넘ㄴ쥬아...머리카락 얇아서 못하는게 한ㅜㅜㅜ 머리카락만 안얇으먄 계속 탈색해서 머리 계속 바꾸고싶은데 난 진짜 다 끊어져서 이제 멋한다 울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색했다가 흑발로 덮은사람 여기요...그래도 후회는안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파마 ㄹㅇ 안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자 뿌리의 노예 그만하고 싶어 ㅠㅠㅠㅠ 진쭈 공감 흑발은 블랙빼기가 있어도 탈색한 뒤로 아무것도 못하는 게 너무 짜증 나 ㅠㅠㅠㅠ 좋은데 괜히 했음 근데 지쳐서 다크초코브라운으로 덮었는데 그마저도 뿌리랑 탈색모랑 색 차이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휴.. 고데기도 안먹을정도로상해서 결국 단발했는데 그래도 탈색모라고 파마안해줘서 꾹참고있다가 걍 숏컷함..^^ 하하핳하하하하하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탈색 하고 흑발 하고 이렇게 쌍으로 한 저는 머리카락이 죽여 줘 했고요 혹시 파마 생각이 있다면 접으셔요 저 뭣도 모르고 탈색 부분 다 잘린 줄 알고 했다가 녹아서 삼각김밥 시절도 있었음 아 진짜 탈색하고 흑발 하지 마 흑갈색도 하지 마 흑 들어가는 염색 걍 하지 마 ,, 염색 또 안 할 것 같지? 아니다 ^ㅁ^ 걍 갈색으로 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탈색하고 머리결 핵망함
그 망할 미용실이 또 탈색을 잘 못해놔가지고
단발을 했는데 뿌리 근처가 녹은거라 계속 타고 올라가서머리 한참 길러도 복구 안됨 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탈색 하고 예쁜 머리색을 얻었고 1주만에 색이 다 빠졌으며 나에게 남은 것은 개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이제 더 이상 탈염색 안된다해서 흑발로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궁금한 거 있는데 탈색하면 머리 자라는 속도 느려져? 손상되면서 속도에 영향이 가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탈색하고 흑발하면 다시 탈색할 때 배로 해야해서 머릿결 더 나감ㅋㅋㅋㄱㅋ진짜 올해 여름에 단발로 잘라냈는데 아직도 탈색모 남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간의 실수는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는 나...이젠 염색 안해야지! 하고 흑발 덮었다가 밝은색 하고싶어서 탈색했더니 머리 파마 지저분하게 풀려버려서 매직도 했더니 머리 빗자루 완성!짜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래서 나 절대 탈색안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탈색하면 머리 빠질까봐 못하겠어 머리 많이 빠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탈색때문에 2년동안 파마 못해서 미치겠음 다신 안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흑발 안하려고 햇는데 뿌리도 막 신경쓰이고 해서 걍 흑발함.. 근데 또 탈색하고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흑발 진짜 나 했다가 너무 안어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발쓴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생머린데 파마할가 염색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뿌염 구ㅏ찮아서 흑발 덮었는데 또 밝은 머리 하고싶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나 탈색고민중이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탈색 제대러 되지도 않았는데 머릿결은 진짜 빗자루돼서 2년을 고생함 이제 거의 다 잘라가고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흑발 말고 흑갈색도 흑발처럼 까맣게 나오더라! 나 지금 에쉬브라운에서 흑갈색으로 했ㄴ는데 원래 내 머리 색깔 처럼 염색 빠지는거 같아서 짱 만족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거의 2년동안 투톤 탈색하다 흑발했는데 나름 잘살구있어ㅎ 뿌리 건드리기 싫은사람들 투톤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나 탈색 한참전에 했는데 자르고잘라서 삼년만에 온전한 내 머리로 돌아왔다ㅠㅠㅠㅠㅠㅠ 빗자루탈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탈색하고 무한 반복의 염색.. 덮으면 밝아지고 덮으면 밝아지고.. 이제 걍 검은색으로 덮을려구 근데 난 돈좀 주고 탈색했더니 머리결은 나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갈발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갈발은 아무리 해도 멀~쩡 파마 가능 매직 가능 근데 뿌리 계속 해주는 건 좀 귀찮,,긴 하지만 탈색보단 뿌리 자라는 거 티 덜 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탈색 안 하고 할 수 잇는 젤 밝은 색이 멀까❓❓❓- 염색 한 번도 안 해본 고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어떤 색을 해두 그냥 자연검정에 입히면 갈발 돼 햇빛 받을 때만 사아아아알짝 그 색 보이는 정도고! 난 머리 진짜 까매서 젤 밝은 갈색으로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혼신의 힘을 다한 밝은 갈색으로 해주셨음 탈색하고 입힌 갈색인 줄 알았단 사람도 있었어 그러나 결국 갈색은 갈색,,,,,입니다 갈색을 벗어나려면 탈색해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빨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81에게
웅 아마 익이니가 생각하는 빨강 보라는 무조건 탈색해야 돼 우리의 자연 검정은 생각보다 강하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85에게
아 대박 내 19년산 검정 머리 무슨 일ㅇㅣ야 눈치 잇으면 갈색 나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90에게
진짜.... 머리 까만 편이면 최대가 사람들이 자연갈색인 줄 알 정도의 갈색이야 나도 일주일에 몇 번씩 탈색 뽕 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보 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뿌염의 연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다들 탈색한거 후회해?? 나 한 번만 해보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웅 나 후회해 솔직히 염색 자주할거 아니면 진짜 잠깐의 즐거움인듯.. 내 개인적인 생각! 머리 아무리 잘라내도 탈색모 남아있다고 파마 안된대큐큐ㅠ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염색 자주 해줄거 아님 후회..뿌리나는 순간 진짜 보기 싫어,.내가 돈이 많았다면 뿌리자랄 때마다 하고싶은 색으로 염색할텐데 그게 안되니까..ㅠㅠ결국 기르다기르ㅏㄷ 어제 흑발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아닁.. 난 너무 즐거웠오 ㅠㅠ... 상해서 단발치고 일년째 기르면서 지금 거지존에 뿌염 송강호존을 넘었지만 난 머리카락 더 기르면 또 탈색할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난 후회 안 행 약 일년반동안 탈색 염색 염색에서 색 빠진 색 즐기다가 또 탈색 다른 색 등등 엄청 색 많이 바꿨는데 만족행 난 머릿결도 다행히 예민(?)한 편이 아니라 엄청 많이 해도 손댄 정도에 비해 잘 살아남았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 수능날 끝나자마자 탈색하고 2년째 탈색머린데 하고 싶은 머리 다 하고 세상 만족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ㅇㅇㅇ난 후회 염색 한번도 안했었어서 이왕 하는거 탈색해야지!! 했는데 진짜 지금 매직도 못하고 파마도 못하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난 엄청 만족 지금도 탈색모인데 너무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파마 욕심 없어서 매번 탈색 중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지금 2년째 못하는중 사실한번 파마했다가 머리 다 타서 지금 잘라내는중 드디어 한뼘 남았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탈색하고 3년 뒤에 미용실 갔는데도 머리카락 너무 약하다고 파마 거부 당했어ㅜㅜㅜㅜ 그리고,,,, 지루성 두피염의 지옥,,,, 집에서 탈색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두피염이 생겨버렸다,,, 낫지도 않아,, 죽을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요즘 다시 탈색하고 싶어져서 너무 고민...근데 탈색하면 머릿결보다 뿌염이 너무 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파마 안 어울려서 2년 째 탈색모 유지 중이당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탈색은 한 적 없두 파마 두 번이랑 계속 갈색만 하다가 흑발하고 지금 물 많이 빠쟜는디 탈색 에바양...? ㅠㅠ 지금도 아래 꽤 상하구 머리 많이 빠지기는 함...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뇹,,, 차라리 밝은 색으로 염색을 하는 게 어떨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허엏어허오ㅓㅇ 처음부터 그냥 탈색을 할 것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밝은 색은 안 먹힐 것 같아소... ㅠㅠㅠㅠㅠ 초록이란 보라색 넘나 하고 싶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그거 나야 나... 한달에 탈색 세번하고 염색 두번한 다음 바로 흑발.... 아침마다 고데기 하는것도 귀찮아ㅠㅠ 씨컬 했는데 머리 상한거때문에 나오지도 않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흑발 진짜 어울리거나 뭔 머리나 어울리는 사람 아니면 비추요... 나 흑발하고 추노여서 깜놀하고 바로 블랙뺘기하고 갈발함...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리고 탈색하면 어두운 색 하고 싶어도 물 계속 빠져서 스트레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흑발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흑발했다가 다른 색으로 염색하고 싶을 때 색깔이 잘 안 나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항..! 난 계속 흑발하고 싶던데 그럼 다행이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너무 파마 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8개월 지났는데 아직도 2년 기다려야 한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탈색 한번만 했어도 파마 어려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ㅇㅇ 당연.. 나 다른익인데 원장님이 절대안된다해서 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복구 매직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걍 탈색을 하지않는게 좋겟지,, 악성 곱슬이라 매직 꼭 해야하믄데ㅠㅠㅠ 탈색한다고 머리 죽어서 매직 안 해고 되는 일은 없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 진짜 인생에 한번쯤은 하고싶엇는데ㅠ 곱슬때문에 못 하네ㅠㅠ 탈색없이 염색하면 티는 많이 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이색 탈색 안 하고 가능해??ㅠㅠㅠ 아님 최대한 밝게 염색하고 애쉬브라운 하면 머리에 먹힐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삭제한 댓글에게
헉 ㅠㅠㅠㅠ 이걸로 해야지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ㅜㅜㅜㅜㅜㅡ진짜 갑자기 연예인들이 대댠하다...이러케 힘든걸 몇십번이나 한다니..근데 탈색하면 탈모 안와ㅜㅜㅜㅜ???난 파마만햇는데도 탈모와서 너뮤 슬프닷..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나 그 파마하기 전에 탈모 없섯는데ㅜㅜㅜㅜㅜㅡ그리고 나 두피 끝까지 파마햇는데 그것도 파마약 두피에 안닿는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항....나 무슨 약 뿌릴 때 두피 시원해지길래 두피에도 파마약 닿는지 알앗오ㄷ.ㄷ 근데 큰일나는거라니...알려죠서 거맙댜....근데 난 대체 왜 그 파마 하고나서 탈모가........미용실가서 물어봐야게따...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1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삭제한 댓글에게
오옹!!!그래 병원가야게땨......@알려죠서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파마하고 싶다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하지만 나는 탈색을 할거다................후회를 하더라도...안 되면 숏컷하지...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흑발... 흑발하고서 5년이 지난 지금도 탈색하면 색 안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 뿌리 엄청 올라왔는데 밑에는 탈색모에다 흑갈색으로 두번이나 덮었는데 색이 빠진 머리거든 뿌리색으로 통일하고싶은데 흑발말고 뭐해야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탈색하고 탈모오고 머릿결 다 상하고 대환장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앞머리 숱 엄청 많았는데 강제 숱정리 당했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는 탈색했다가 바로 흑발로 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파마하고 싶어서 쥬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갑분쓰니 미안한데 미용사 선생님이 클리닉 몇번 받으면 파마 가능하다고는 했거든? 클리닉 받으러 다닐까 말까 자고로 나 지금 탈색모인데 톤다운한 머리야 흑발 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놉,,, 나 그러다 50만원 주고 복구매직 함 ㅠ 머리 다 타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선생님 나에게 덤탱이 씌우려고 그런 말 하신 걸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나 탈색했는데 작년에 한 검정색 머리 안빠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탈색 5번했는ㄷ 안빠짐 진짜 속상함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파마 없이는 못사는데 탈색해버려서 1년 반 매일같이 아침 1시간 일찍일어나서 매일매일 고데기하거 외출,,, 진짜너무힘듬 ㅠ드디어 끝에 조금 남아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 그리고 검정모는 어떤 약 쓰면 검정색물 빼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와 진짜 머리도 안자라는거 같아...... 좀 자라라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단발한지가 언젠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고데기도 해야돼서 더 환!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탈색두번하고 지금 애쉬브라운 물빠진색인데 내일 흑발할려고 이제 염색미련 없어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매직하고 탈색 일주일 텀 두고 하면 안돼?ㅠㅠ 자를거라 투톤할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헉 위쪽까지? 고민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탈색 정말... 파마나 매직 아무것도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흑발했다가 염색했는데 투톤 됐음.. 정수리만 밝고 밑엔 까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탈색 진짜 한 7번 하고 탈모왔었지만.. 원래 없는 머리숱 더 나가리되고 지금은 그나~마 나아진 수준이지만 난 여전히 탈색을 갈망한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 현재 누적으로 탈색 7번 염색 4번인가? 한 머리고 (중간에 흑발도 함) 마지막으로 한게 어두운 갈색으로 덮은건데 진짜 엄청 얼룩덜룩 해가지고 머리 돼지바 색 같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머리 완전 망가져서 주위에 탈색 고민하는 애들 있으면 거의 말리는 편임ㅋㅋㅋㅋㅋ 진짜 한 번 한 순간부터 완전 늪이야... 빠져나올수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그거 완저니 나네... 나 포함 친구들 수능끝낚다고 탈색부터 하고 얼마안가서 흑발로 덮음 관리도 힘들고 자신있으면 하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 진짜 인정 탈색 흑발은 진짜 맨 마지막으로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익이니들 혹시 에쉬브라운 같은 색으로 염색하려면 탈색 필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애쉬는 거의 무조건 탈색이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그렇구나..탈색 안하구 갈색으로 염색하고 싶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브라운으로 할수있어! 나 탈색없이 오렌지브라운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혹시 그럼 진한 갈색으로 하면 탈색 안해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54에게
머리에 아무것도 안한 상태면 가능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155에게
옹 고마웡!!사실 곱슬이라 매직하다 지금은 파마한 상태인데 그럼 안되겠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159에게
내가 전문가는 아니라 잘 모루겠어.. 근데 염색한게 아니면 가능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혹시 그럼 진한 갈색으로 탈색 안해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탈색한지1년지났는데 파마못하겠지 옴브레로 했었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앗 탈색하고 흑발로 갈아탄뒤에 파마했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안잘라내고 그 머리에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끝에머리 자르긴 했는데 탈색모 남아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그냥 미용실 일단 가볼까.... 빠꾸 당할 거 알지만 흐규ㅜㅜㅜ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웅웅 일단 미용실가서 테스트 해보고 안된다고 하거나 너무 비싼 비용 부르면 미련없이 포기해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3에게
오케이... 미용사한테 혼날 거 감안하고 가야겟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흑발 ㄹㅇ 난 탈색한번도 안하고 염색했었는데 급 흑발하고싶어서 흑발했는데 흑발염색한 순간 머리결 망함 ㅋㅋㅋㅋ
흑발머리결 다시 내 머리결로 돌아오는데 몇달이 걸렸었음 그뒤로 흑발절때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또 갑분쓰니인데 파마 못 할 거 나 그냥 또 탈색할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참에 그냥 밝은머리로 다시 돌아갈까 어덯게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 죽기전에 금발하는게 목푠데 이글보니까 뭔가 망설여진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ㅇㅈㅇㅈ.. 나 곱슬인데 지금 작년에 매직 한 이후로 아직도 못하는중.. 전으로 돌아가라 하면 탈색 절대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탈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머리 너무 빠져서 탈모병원갈까 생각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염색하는거 좋아하면 흑발하지 마세요... 분명 다시 탈색하고 싶음 > 감행 > 머릿결 빗자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아 탈색했다가 흑갈색으로 덮었는데 다시 물빠지기 시작하니까 갈색으로 덮고시퍼ㅜㅜㅜㅜㅜ 색 안나올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나 탈색하고 개털이 돼서 걍 다 잘라내고 숏컷하고 흑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진짜 나 탈 흑 탈 탈 탈 탈 탈 흑 했는데 파마도 염색도 안 돼서 너무 슬픈 삶을 살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두피 예민한 익인 절대 탈색 노.. 나 강철두피인데 탈색 4번하고 피딱지에 진물나고 장난 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두피 예민한 아는 분은 일 때문에 탈색하시고 탈모오는 거 아닌가 고민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나다...3년 되었는데도 탈색모 남아서 맨날 미용실에서 파마 못하게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특히 곱슬은 탈색 절대 절대 절대 절대 비추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흑발진짜후회많이했어 좋았던것도딱2주가고..그이후엔질려서눈물났었어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탈색3,4번하고 흑발하고 단발까지하고 되겠지 하고 파마했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풀리고 머리는 머리대로 상했어^^...후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근데 나는 모발이 진짜 튼튼해서 그런지 탈색하고도 찰랑찰랑 잘 살구있어.. 고데기도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미용사선생님이 모발 굵어서 관리만 잘하면 괜찮은 머리라고 하시기누하셨다ㅠ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그럼 헤어팩이나 아르간오일로 계속 케어하면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럴가..... 사실 지금 당장은 파마를 못해서 한 3주 있다가 할검데 대강 한달동안 관리 빡세게 해볼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한달정도몀 괜찮을듯 싶은데,,, 고데기랑 드라이기만 안하면 많이 좋아질꺼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3에게
오... 케이... 한달케어 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탈색은 진짜 펌이런거 다 안먹더라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나도ㅠㅠㅠㅠㅠ똑같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탈색모에 파마 강행한 애 봤는데 머릿결 상하고 예쁘게 먹지도 않았더라 파마 욕심 있는 사람은 탈색 비추 나는 파마 욕심 없어서 흑발 염색 탈색 반복 중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나 선천적으로 머릿결 광나고 두껍고 겁나 좋았는데
학교 다닐때 방학만되면 탈색해서 머리 가늘어지고 부시시해 보이고 머리끝 갈라지고 그럼
근데 요즘 머릿결관리 해주니깐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전처럼 돌아가진 못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헉 그럼 밝은 갈색에 다른 색 입혀도 물 빠지면 갈색이야? ㅠㅠ 수능 끝나서 파격적이게 하고싶은데 🅗🅐🅗🅐 아숩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한번즘 하는건 추천 난 딱 한번 해보거 지금은 흑발 갈발이 젛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비싸게 돈 주고 원하는 색 일주일 가는데 너무 속상해ㅠㅠ 비싸고 내 머릿결고 날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탈색 진짜 머리숱엄청나게빠지고 머릿결도 빗자루되지만 금발 못잃어... 금발이제일좋아 ㅠㅠㅠ나중에 또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 평생 매직하고 산 머리라 염색 안 했는데도 갴털거든,, 머리도 끊겨서 자라는게 티도 안 나서 애들이 3년 내내 길이가 같다고하고ㅠㅠㅠ
진짜 탈색 오바겟지,, 고3이라 더 하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나도 탈색 작년 수능끝나고 반짝 하고 지금까지 고생중이다.. 머리 두피도 벗겨졌었고ㅠㅠ 애쉬브라운 했는데 2주 갔나..? 그리고 색 다 빠진것도 약간 촌스러운 노란색으로 빠져버리고 그위에 다시 염색해도 색빠지고 너무 부시시해서 단발로 잘라버리거.. 붕방붕방 떠서 파마했는데 지저븐해지고.. 그래서 또 똑단발하고 의 연속.. 탈색짐짜 비추천
7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심 하닉 삼전 평단 낮은사람들 푸근하겠다
17:22 l 조회 1
연차 반차쓸때 이유를 꼭 말해야돼?
17:22 l 조회 1
또래오래 먹어본 익들?
17:22 l 조회 1
한국이 처벌이 약한 편임에고 나은 편이라고 생각해?
17:22 l 조회 1
친구 입냄새가 너무 심한데
17:22 l 조회 1
사무실 에어컨 주기적으로 끄는 팀장 죽이고 싶다
17:22 l 조회 1
하 잠와죽겟네 집 가고싶다 해드뱅잉 중
17:22 l 조회 1
나는 대학입시할때 면접 어케 본거지
17:22 l 조회 1
지금 비염때문에 코막히고 줄줄새는데 약국약먹으면 직빵이야?
17:22 l 조회 1
본가살이 하면서 마운자로 몰래 맞기 힘들었다... ㅋㅋㅋ
17:21 l 조회 1
올영 진짜 텃세심함?
17:21 l 조회 1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
로소 이틀연속 뛰면 힘들라나
17:21 l 조회 1
내 질투에선 썩은 냄새가나
17:21 l 조회 1
내가 지금 땡기는거
17:21 l 조회 1
6시간 30분 서있는거 힘드나 알바
17:20 l 조회 1
이거 알바 면접 떨어진걸까?
17:20 l 조회 1
자취하는익드라 옷 시키려고 하는데 배송지에 현관문 비번 적어놔야해??
17:20 l 조회 1
ㅜ근데 남자들 진짜 잡도리 당하는 거 좋아하는 듯...
17:20 l 조회 1
사원증 사진 진짜 밤티로 나옴
17:2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