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0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제우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비용 얼마정도 들을까,,,,? 한200이면 될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절대 그렇게 많이 안 들어! 오사카 4박 5일 가도. 숙박 비행기 경비 포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대충 얼마정도 괜찮을까? 나 디즈니랜드가고싶고 그래서 좀 많이 해보고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혼자 가서 4박 5일이었고 비행기 30, 호텔 45만 원,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 쇼핑 꽤 했는데 150? 썼구
3박 4일 두 명이 갔을 때는 전부 포함 한 60? 70? 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비행기가 별로 그리 생각보다 안비싸구나,, 정조 너무 고마워ㅠㅠ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난 참고로 3박 4일 (2인 기준) 비행기 32만 원, 호텔 23만 5천 원 들었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박5일이면 100 좀 안되게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공사 아시아나 이용해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아시아나 특가 잡으면 되지 나는 도쿄가는거 아시아나 26에 잡았던듯 비행기값+숙소값+하루당 10만원(교통비,식비합쳐서) 이렇게 잡으면 대강 넉넉하게 나옴ㅇㅇ 거기에 쇼핑비랑 디즈니랜드비용같은거 추가하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되게 저렴해서 좋다ㅠㅠ 익 정조 너무 고마워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까지 안들걸?? 나 3박4일에 70 정도 계획하고 있어 내가 쇼핑을 많이 안하는 편이긴 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박4일이 제일 적당한거같은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1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1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1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1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2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2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1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7
30대 임플란트
11:18 l 조회 4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1
11:18 l 조회 13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11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6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3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28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9
몰티져스 요즘 너무 마식엉
11:16 l 조회 2
쿠팡프레시로 계란 시켰는데 깨져서 환불 신청했거든?
11:1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