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8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

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다이어리 초기와 현재 40 | 인스티즈

극명한 차이...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다이어리 꾸미는 취향 같은사람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대박대박 약간 그림그리면서 하는게 예뻐보이고 뿌듯한데 귀차니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티커 어디서 샀어? 짱구랑 카드캡쳐 체리 귀욥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생스티커 훔쳐쓴거라 잘 모르겠다ㅠㅠㅠ 인터넷에 (짱구인스) 같은거 치면 촤라락 나올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ㄱㅋㅋㅋㅋㅋ심플해져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만 이러진않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훗 나는 초반과 매우 비슷하게 유지중이라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똑같닼ㅋㅋㅋㅋ나도처음에는 스타커왕창붙이고 형광펜쓰고그랬는데 지금은 그냥 삼색펜만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색펜이나 써??나는 샤프랑 검정펜 끗!!!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그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무회계... 파이팅....(내용 보려는 의도는 아니었고 글씨 써있나 확대했는데 딱 보였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재무회계아는 너익도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그래ㅋㅋㅋㅋㅋ 점점 대충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tmi지만 나도 눈썹문신 하는 날 저렇게 그려놨는데ㅋㅋㅋㅋㅋㅋ 볼펜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나는 내년부터 쓰려고 다이어리 장만했엉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것두 이제 슬슬 장만해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년에 한편씩 써서 60년동안 쓰고 손녀한테 물려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난데? 삼지어 꾸미는것도 비슷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쓰고 있는거 대단해.. 난 한 두달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11월까지 썼다는게 대단....난 아직 내 다이어리 행방불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내 다이어리 자연스레 잊혀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앗 회계하는구나 파이팅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썹문신 잘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응응!!!삶의 질이 올라갔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첫장만 저러고 뒤는 백지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이어리 쓰는 사람들 대단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있는 스티커가 보여서 흐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흐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와 금손이당 나는 저렇게 하려고 해도 못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HELP ME 보자마자 딱 떠올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헲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이번주에 전산세무 시험인데ㅜㅜ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붙을수 있을거야@!!!홧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HELP ME 보고 흠칫했다...! 크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비어있는거 못견뎌서 빽빽이 채우거나 스티커 덕지덕지 붙이는편 그래서 연말만되면 다이어리가 뚱뚱해뎌서 터질라고 하드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다이어리 포기한지 3개월 되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캘리크라피(?? 쓰니가 한거야????? 짱 잘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
21:50 l 조회 4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3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3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5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1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15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0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1
21:49 l 조회 11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9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7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3
21:48 l 조회 10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8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1
21:48 l 조회 8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2
21:48 l 조회 11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15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6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2
21:48 l 조회 12
낼 주식 어케될까2
21:47 l 조회 13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