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늘 그랬음  

툭하면 지나가는 사람 몸매 평가질 얼굴 평가질. 아니면 나한테 묻지도 않은 걸 그냥 갑자기 툭 내뱉어서 사람 기분 나쁘게 함 

 

오늘도 그랬음 

기분 나빠서 하지말랬음 

근데 엄마가 나서서 갑자기  

그냥 느낀대로 말하는 걸 니가 왜 막녜 그건 표현의 자유라면서 그냥 넘어가래 

나는 더 빡쳐서 그런 건 사람한테 민폐 끼치지 않는 선에서 허락되는 거라고 자기 맘대로 하는게 뭐가 자유냐고 나는 기분 나빠서 나쁘다고 하는데 왜 막냐고 그랬음 

그랬더니 똑같이 니네 아빠는 자유도 없냐~ 말도 못하냐~ 니 앞에서 무서워서 아무말도 못하겠다~ 거림 

나도 위에 말 반복함 

 

그랬더니 겁나 한심하게 쳐다보면서 에휴 거리고 이상한 논리 말하면서 몇 마디 더 하더니 

짜증난다면서 나한테 입다물라함 

어이없어서 내가 짜증나지 왜 엄마가 짜증나냐고 물음 

그랬더니 짜증내면서 짜증나니까 자기 귀에 안 들리게 나가서 싸우라함 

 

애초에 끼어들지 않았으면 아빠랑 싸우고 끝냈을텐데 이제와서 빠진대 기름 부어놓고 빠지네 진짜 짜증나 

 

맨날 티비보면 쟤는 쟤보다 못생겼네 쟤는 연예인 할 정도 얼굴은 아닌데? 길걷다가 커플보고 둘이 안어울린다 쟤가 더 아깝다 쟤 다리봐라 와 남자들은 저런거 안좋아한다 등등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엄마한테 똑같이 해드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스트레스 풀고 싶은거라고 생각함 남이 그러면 난 괜찮아라고 나한테 그랬는데 막상 욕하고 난리더라 난 똑같이 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쓰니가 똑같은 사람 안되게 잘 커야지.. 그런 분들은 잘 안변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안 커서 지금 싸움 난거지 뭐....... 그냥 늘 싸우는게 짜증나서... 내가 잘못된 건 아니잖아 늘 내가 잘못된거고 자기는 피해자처럼 말하는게 짜증나.... 나는 자유 없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어른들 말 그냥 툭툭 뱉으시는 거 잘 안 고쳐지시는 것 같더라 우리 아부지도 괜히 몇 번 그러셔서 그럴 때마다 매번 나랑 싸우고 이야기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항상 거기에 내가 민감하게! 예민하게 이야기한다고 그래... 요즘은 하도 이야기하니까 좀 나아지심ㅜㅜㅜ 에휴 고생이야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1년 전 글인데 어쩜 엄마랑 이렇게 똑같을 수 있지? 남 평가 ㄹㅇ 많이하고 하지 말라그러면 역정냄 ㅋㅋㅋㅋㅋ 노.답이야.. 이래놓고 위선 쩔어진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찐따통온다
12:33 l 조회 1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1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1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
12:32 l 조회 1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1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9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7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6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4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4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6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