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10월 21일날 생리 했고 보통 한달정도가 주기여서 11월 20~25일 정도에는 했어야 되는데 11월 22일에 남친이랑 ㄱㄱ했는데 콘돔쓰고 찢어지지도 않았고 항상 확인하거든 1월부터 ㄱㄱ했는데 한번도 실수 한 적 없었고 요번달에도 5번 정도했는데 실수 한 적 없거든 ㅠㅠ근데 생리가 안나와서 나랑 남친 둘다 너무 걱정중이야 

아무것도 못하겠어 이따 임테기사서 해보려고 하는데 긴장되고 미치겠다 ㅠㅠ 

 

내가 고3이여서 11월에 수능이랑 입시 시험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긴 했는데 내가 작년에는 스트레스 많이 받은 달에 생리를 안하기도 했거든? 근데 남친이랑 1월부터 ㄱㄱ 하면서는 한번도 생리를 안한 적이 없어서 ㅠㅠㅠㅠ너무 걱정된다 11월에 많이 하지도 않았고 콘돔 무조건하고 찢어진 적도 없었어 우리 엄청 신경써서 하는데ㅠㅠ 

 

어떤거 같아???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봐야 겠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 밤에 해보려는데 괜찮겠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일에 한거면 아직 임테기로 안나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그럼 언제 해야될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계하고 2주후 아침첫 소변이 제일 좋아.. 콘돔에 이상없었으면 아마 스트레스 때문에 늦어지는거 같어
스트레스 받으면 생리 일주일 넘게 미뤄지기도 하거든, 고3이었으니까 수능 스트레스 때문일수도 있으니까 걱정하지말고 기다려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자주 안하기도 했거든 작년에는. ㅠㅠㅠ요번 년엔 그런 적이 없어서 걱정이 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걱정하면 더 미뤄질수도 있으니까 조금 마음 놓고 있어,
그리고 오늘이나 내일 임테기하면 11/15 일전 관계에 대한것만 나올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11월 15일전에도 하긴 했는데 혹시 모르니까 해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그거는 나오니까 너무 걱정되면 한번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어
그거 하고 한줄나오면 안심하고 기다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임테기 해보자... 일반적인 방법으로 알아보려면 그게 젤 확실하지. 밤에 하지말고 낼 아침 첫소변으로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걱정되서 오늘 밤에도 하고 내일 아침에도 하는건 어떨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임테기 사용법 보면 나오는 지 모르겠는데 젤 정확한게 아침 첫소변이라... 저녁에 해서 결과 봐도... 근데 어떻게 하든 쓰니 자유긴 하지?! 근데 콘돔에 이상 없다고 했으니까 내 생각에는 쓰니가 넘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고 그래서 늦어지는 게 아닐까 싶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스트레스 받으면 한달 안하고 그러긴 했는데ㅠㅠㅠ그런거였으면 좋겠다 고마워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
5:34 l 조회 1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2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5:32 l 조회 4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9
친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베프인 관계도 있는 것 같던데
5:29 l 조회 9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24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0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7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39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37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101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7
5:15 l 조회 54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2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1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51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6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61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10
5:04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