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8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근데 속 다 버림..ㅋㅋ.. 

소화불량 엄청 심하고 지금은 쫌 괜찮아졌는데 고등학교1학년부터 살 빼기 시작한거란말이야 지금은 23이고 

근데 고1때 처음 시작할때는 한끼를 3~4시쯤에 배 부르기 전까지 먹고 간식 안 먹고 뺀게 51kg 에서 44kg까지 한 6개월만에 뺐다(새벽마다 시크릿 마돈나+매직 만 2시간 넘게 춤 격정적으로) 

그리고 안 빠지길래 그때부터 사람 욕심이란게..참..43되고싶어서 굶고 춤추고 운동 공복에 윗몸일으키기 100개씩하고 자기전에 100개하고 그러다가 43만들고 42되고싶어서 또 그렇게 빼다가 한끼도 안 먹고 그랬거든? 

먹어도 초콜릿만 먹고 그랬는데 

지금 얻은 건 극심한 소화불량+변비.. 

요즘들어 느끼는거는 단기간에 효과볼 수 있는 건 굶어서 빼는건데 진짜 건강하게 빼는게 시간지나서 최고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단기간에 8키로 빼고 위 다 망가짐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먹르면서 살빼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진짜 몇년만 지나니까 알겠더라..엄청 심할땐 나 물도 소화 못 시켰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둨ㅋㅋㅋ 나 지금 좀만 많이 먹어도 소화못해서 힘들어하는데 좀만 많이 먹는 거 살빼기전엔 보통도 아니였을 양... 위도 너무 작아지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위도 작아지고 물 먹는 배도 엄청 줄고..몇숟갈만 먹고나면 배 바로부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빼기전엔 뷔페가도 뽕뽑았는덴 이젠 뷔페가기 아까워서 못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
9:44 l 조회 1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1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4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
9:43 l 조회 2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1
9:42 l 조회 4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1
9:42 l 조회 10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1
9:42 l 조회 19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8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7
9:41 l 조회 18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6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1
9:41 l 조회 10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1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0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34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5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7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2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1
9:39 l 조회 12
동남아 공항에서 2시간 30분 기다리는 거 가능?3
9:39 l 조회 17
지거국이랑 중경외시랑 학벌차이
9:3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