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28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7년 전 (2018/11/29) 게시물이에요
근데 속 다 버림..ㅋㅋ.. 

소화불량 엄청 심하고 지금은 쫌 괜찮아졌는데 고등학교1학년부터 살 빼기 시작한거란말이야 지금은 23이고 

근데 고1때 처음 시작할때는 한끼를 3~4시쯤에 배 부르기 전까지 먹고 간식 안 먹고 뺀게 51kg 에서 44kg까지 한 6개월만에 뺐다(새벽마다 시크릿 마돈나+매직 만 2시간 넘게 춤 격정적으로) 

그리고 안 빠지길래 그때부터 사람 욕심이란게..참..43되고싶어서 굶고 춤추고 운동 공복에 윗몸일으키기 100개씩하고 자기전에 100개하고 그러다가 43만들고 42되고싶어서 또 그렇게 빼다가 한끼도 안 먹고 그랬거든? 

먹어도 초콜릿만 먹고 그랬는데 

지금 얻은 건 극심한 소화불량+변비.. 

요즘들어 느끼는거는 단기간에 효과볼 수 있는 건 굶어서 빼는건데 진짜 건강하게 빼는게 시간지나서 최고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단기간에 8키로 빼고 위 다 망가짐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먹르면서 살빼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진짜 몇년만 지나니까 알겠더라..엄청 심할땐 나 물도 소화 못 시켰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둨ㅋㅋㅋ 나 지금 좀만 많이 먹어도 소화못해서 힘들어하는데 좀만 많이 먹는 거 살빼기전엔 보통도 아니였을 양... 위도 너무 작아지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위도 작아지고 물 먹는 배도 엄청 줄고..몇숟갈만 먹고나면 배 바로부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 빼기전엔 뷔페가도 뽕뽑았는덴 이젠 뷔페가기 아까워서 못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드디어 앞자리수 바뀜
10:39 l 조회 1
썸남이 한 말 나만 이상하게 들리는건지 봐줄래..
10:39 l 조회 1
사무실에 나밖에 없음
10:39 l 조회 1
핸드폰 뒷자리 쉬우면 뭔가별로야?
10:39 l 조회 2
컴퓨터 잘 아는사람!!
10:38 l 조회 4
공차 저당밀크티
10:38 l 조회 5
환율 진짜 심각하지 않아…?2
10:38 l 조회 8
두달 같이 일한사람이 선물주면 부담스러울것걑아? 2
10:38 l 조회 11
언니는 남자같음..
10:38 l 조회 7
카톡 이제 멀티프로필 못해?
10:37 l 조회 13
지금 알바-쉼-알바-쉼 하고 있는데 우울해
10:37 l 조회 12
나같은 경우에는 청년미래적금 뭐 들어야될까?1
10:37 l 조회 9
아 확실히 편집할 때 13인치 노트북이 진짜 작기 작은 듯2
10:35 l 조회 15
한능검 최태성쌤 책 스프링 안달아도 안불편해??
10:35 l 조회 7
버거킹에 이거 맛업씀1
10:35 l 조회 32
잘생긴사람 만나지마3
10:34 l 조회 45
10년 전에 손절한 친구가 연락 오면 어떨거 같아?4
10:34 l 조회 32
자취방 인터넷 포함 아닌데 랜선은 있거든????4
10:34 l 조회 9
아 일본 가고 싶어라12
10:33 l 조회 37
확실히 다이어트 하려면 돈이 없어야 돼2
10:3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